가치경영 확산 실행 다짐..신한생명, 2016년 경영전략회의 개최
가치경영 확산 실행 다짐..신한생명, 2016년 경영전략회의 개최
  • 주가영 기자
  • 승인 2016.01.15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신한생명은 15일부터 16일까지 천안시 명덕리에 위치한 신한생명 천안연수원에서 이성락 사장을 비롯해 임원 및 부서장, 지점장 등 2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6년 경영전략회의’를 개최한다. (사진=신한생명)

[화이트페이퍼=주가영 기자] 신한생명은 15일부터 이틀 동안 충남 천안시 천안연수원에서 ‘2016년 경영전략회의’를 연다. 

이성락 사장을 비롯한 임원과 부·점장 260여명이 올해 전략목표인 ‘가치경영의 확산, ACTION 2016’ 달성을 위한 3대 세부추진과제를 다짐했다. 추진과제는 ▲유지율 제고 및 보장성 확대를 위한 영업문화 확립 ▲생산성 제고를 위한 비즈니스 효율화 ▲미래역량 확보를 통한 성장기반 확립이다.

오는 2020년 IFRS4 PhaseⅡ 시행을 앞두고 상품, 채널, 고객 특화 전략을 선제적으로 업그레이드하여 시장 변화에 대응하고 가치경영 실행력을 높이자고 결의한다.

상품개발 및 판매 자율화를 뼈대로 당국이 내놓은 ‘보험산업 경쟁력 강화 로드맵’에 발맞춰 상품개발 역량을 높이기로 했다. 

FC존중문화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해 진정한 보험의 가치를 전하는 ‘보장분석전문가’ 양성을 강화하고, ‘미래를 함께 하는 따뜻한 금융’ 실천을 정착해 나갈 예정이다.

이성락 사장은 “급변하는 환경에 대응하기 위해 ‘나부터 먼저 가치경영을 실행한다’는 의미의 전략 목표를 명확히 인지해야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고객과 신한 그리고 사회의 가치가 상생하는 따뜻한 금융을 실천할 수 있도록 리더들이 솔선수범해 역동적인 조직문화를 만들어가자”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