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페이퍼=주가영 기자] KB생명보험이 올해 고객 신뢰 제고와 영업 경쟁력 강화로 가치성장 기반을 구축한다는 경영 목표를 내세웠다. 이와 함께 저성장, 저금리 환경 및 제도 변화 등 경영환경에 대응한다는 방침이다.
KB생명보험은 지난 6일 2016년 경영전략회의를 실시했다.
여의도 KB금융타워에 소재한 KB생명보험 본사 대강당에서 열린 이 날 경영전략회의에는 본사 경영진 및 부서장, 영업현장관리자 등 총 100여명이 참석했다.
2016년 경영전략회의는 2015년 경영성과 검토, 2016년 경영계획 공유, 본부별 추진 전략 발표, 부서별 변화혁신 추진 과제 발표, 외부 특강 등으로 이뤄졌다.
특히 올해는 ‘2016년, 몰입과 혁신으로 비상하라!’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부서 단위로 하나씩 이상 변화혁신 과제를 추진할 계획이다. 구성원 모두의 변화혁신을 통해 성장과 발전을 추구하겠다는 것이다.
KB생명 신용길 사장은 “2016년은 KB생명보험이 업계의 선도기업으로 거듭날 수 있는지 여부를 결정짓는 골든타임으로, 열정을 가지고 1등 회사를 만들어야 한다는 꿈을 펼쳐 나가자”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화이트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