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원 인생 뷰티템 '하지원 밤' 뭐기에…완판 신화 이뤘다
하지원 인생 뷰티템 '하지원 밤' 뭐기에…완판 신화 이뤘다
  • 정수아 기자
  • 승인 2016.01.05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그램에서 스타들의 뷰티템으로 나왔던 아이템들이 모두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SBS플러스 스타그램 화제의 코너 ‘스타 S 파우치’에서 하지원, 한은정, 채정안 등 톱 셀럽들이 출연해 숨겨왔던 자신들의 패션 뷰티 팁을 낱낱이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톱 여배우들의 소탈한 일상과 파우치와 뷰티템들은 매회 이슈가 되고 있다. 시청자들은 스타들의 뷰티 팁에 열광하며 그들이 공개한 뷰티 제품들은 완판까지 이어지고 있는 상황.

1회 주인공으로 등장했던 하지원이 공개한 일명 ‘하지원 밤’인 ‘퀸즈밤’은 카카오 선물하기 스타그램 관에서 불티나게 판매되고 있다. 특히 하지원이 실제로 애용 중인 ‘퀸즈밤 라벤더 & 티트리’는 완판을 기록했다. 이 외에도 여배우들의 비밀이 담긴 제품들은 카카오톡 선물하기 스타그램 관에서 한 눈에 만날 수 있다.

지난 방송에서 하지원은 평소 악건성으로 시달리던 피부를 꿀 피부로 관리하게 해준 아이템으로 멀티밤을 소개했다. 그녀는 BB크림이나 파운데이션을 밤과 1:1로 섞어 얼굴에 바르면 겨울철 건조함을 해결할 수 있다고 그녀만의 뷰티 팁을 전한 바 있다.

시청자들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실전 테스트로 이루어진 신개념 패션 뷰티 버라이어티쇼 스타그램은 매주 금요일밤 11시 SBS플러스에서 방송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