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남자를 돋보이게 하는 패션 아이템은? 셔츠+니트가 정답
겨울, 남자를 돋보이게 하는 패션 아이템은? 셔츠+니트가 정답
  • 정수아 기자
  • 승인 2016.01.05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자들이 좋아하는 남자의 패션 포인트는 셔츠깃이 살짝 보이는 니트 차림이다. 연말연시 각종 모임에서 시선을 끌고 싶다면 패턴 셔츠와 니트에 주목하자.


◆ 패턴 셔츠, 니트로 모임의 포인트 룩
자유분방하면서 감각적인 느낌을 주고 싶다면 패턴 아이템에 주목해보자. 패턴 셔츠와 패턴 니트는 코트나 레더 패딩 재킷에도 잘 어울리는 아이템이다. 패턴 셔츠와 레더 패딩 재킷을 함께 매치한다면 강렬하면서도 시크한 포인트룩을 완성할 수 있다. 패턴 니트와 코트를 함께 매치한다면 댄디하면서도 시크한 느낌의 연말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상의가 포인트니만큼 팬츠나 슈즈는 심플한 것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 (사진=패턴 셔츠, 니트-질 바이 질스튜어트 셔츠/체크셔츠- 닥스 셔츠/ 레더 패딩, 코트.-케네스콜/팬츠-아카이브56/슈즈-세라옴므)

◆ 품격을 더한 모임룩, 체크 셔츠와 함께
격식을 갖춘 자리거나 젠틀한 스타일을 원한다면 체크 셔츠를 선택하자. 단조로움을 피한 빅체크의 패턴감이 돋보이는 캐주얼 체크 셔츠는 오피스룩으로도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 울 코트와 매치한다면 품격있는 연말 모임룩을 선보일 수 있다. 좀 더 과감하게 완성하고 싶다면 레더 아우터와 매치해보자. 젠틀하면서도 섹시한 느낌의 모임룩으로 주목 받을 것이다.

남자를 돋보이게 할 셔츠, 니트는 뉴욕 컨템포러리 브랜드 질 바이 질스튜어트 셔츠와 프리미엄 셔츠 브랜드 닥스 셔츠의 제품으로 전국 매장 및 트라이본즈에서 만날 수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