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세권+숲세권’ 래미안 구의 파크스위트 이달 분양
‘역세권+숲세권’ 래미안 구의 파크스위트 이달 분양
  • 유수환 기자
  • 승인 2016.01.02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뛰어난 교통 여건과 쾌적한 주거환경을 갖춘 재건축 아파트 ‘래미안 구의 파크스위트’가 이달 분양한다. 래미안 구의 파크스위트 조감도 (사진=삼성물산)

[화이트페이퍼=유수환 기자] 뛰어난 교통 여건과 쾌적한 주거환경을 갖춘 재건축 아파트 ‘래미안 구의 파크스위트’가 이달 분양한다.

래미안 구의 파크스위트는 삼성물산이 서울 광진구 구의1구역에 짓는 단독주택 재건축 아파트다. 

이 아파트는 지하 3층, 지상 10~23층 12개동 전용면적 59~145㎡ 총 854가구 규모로 구성된다. 이 가운데 502가구를 일반분양한다.
 
래미안 구의 파크스위트는 전용면적 84㎡ 이하 중소형 주택형이 전체의 90%를 차지한다. 

래미안 구의 파크스위트의 입지는 우수하다. 래미안 구의 파크스위트는 교통, 학군, 편의시설 3박자를 갖춘 아파트다. 

우선 교통이 우수하다. 아파트에서 지하철 5호선 아차산역을 걸어서 갈 수 있다. 광나루로, 자양로, 천호대로, 올림픽대교로 강남과 도심권을 수월하게 오갈 수 있다.

인프라(기반시설)도 우수하다. 아파트 근처에 동서울터미널, 강변테크노마트, 스타시티몰, 롯데백화점(스타시티점), 이마트(자양점), 롯데마트(강변점)가 있다. 

교육여건도 좋다. 아파트 바로 주변에 광진초등학교가 있다. 아파트 반경 1km안에 경복초, 광장중, 동대부속여중·고, 광남고가 있다. 아파트 남쪽 도로변에 학원가가 있다. 

주거환경도 우수하다. 래미안 구의 파크스위트는 총면적 59만㎡에 달하는 어린이대공원이 마주하고 있다. 구의야구공원, 아차산배수지 체육공원, 아차산생태공원, 아차산과 같은 녹지·체육시설이 근처에 있다.

래미안 구의 파크스위트 모델하우스는 서울 송파구 문정동 래미안 갤러리에 들어선다. 오는 2018년 상반기에 입주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