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일 ‘페북스타’ 이해리, 강남역 출동..'2015 아듀 유민지 콘서트' 출연
31일 ‘페북스타’ 이해리, 강남역 출동..'2015 아듀 유민지 콘서트' 출연
  • 박재홍 객원기자
  • 승인 2015.12.30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NS상의 인기스타를 강남역에서 만나 볼 수 있어
▲ 페이스북 스타 이해리가 '국PD의 2015 아듀 콘서트 in 강남역'에 출연한다 (페이스북 캡쳐)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 페이스북 친구가 14만명이 넘는 페이스북 UCC스타 이해리가 31일 강남역 2015 아듀 콘서트에 출연한다.
 
강남역 아듀 콘서트는 오는 31일 오후 5시부터 7시까지 서울 지하철 2호선 강남역(시설공단 강남관리소) 역사 내 허브플라자쉼터에서 열린다. 이해리는 강남TV가 개최하는 제17회 가상현실 360VR 공개음악방송에는 가수 유민지 편에 문화운동가 황희두와 같이 특별게스트로 출연한다.
 
페북스타 이해리는 유명 가수들의 커버송을 올리는 UCC스타다. 뛰어난 가창력과 쇼맨쉽, 퍼포먼스를 인정받아 연말에는 보이스라떼 전국 순회공연 콘서트로 팬들을 만나러 다니고 있다.
 
이날 이해리는 무대에 올라 노래와 다양한 재능으로 가수 유민지와 함께 한다. SNS에서도 적극 응원을 펼친다.
 
특별 MC를 맡은 국도형PD는 “매주 목요일 강남역 문화공연을 알리는 데 SNS 소셜스타들의 응원이 큰 힘이 될 것”이라며 “연말 바쁜 일정 중에 유민지 양을 응원하러 와주는 이해리 양에게 고마움을 느낀다”고 전했다.
 
강남역 공연은 무료 선착순 입장으로 당일 아프리카TV iseoulu 체널(afreeca.com/iseoulu)에서 생중계된다.
 
▲ 31일 '국PD의 2015 아듀 콘서트 in 강남역' 포스터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