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부→고객부문 격상..KB손보, 조직개편 2016 새각오 새출발
고객지원부→고객부문 격상..KB손보, 조직개편 2016 새각오 새출발
  • 주가영 기자
  • 승인 2015.12.30 15:59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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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KB손해보험은 30일 조직의 역량을 강화하고 미래 성장기반을 확보하는 중장기 전략 방향에 맞춰 조직개편 및 임원인사를 단행했다.

[화이트페이퍼=주가영 기자] KB손해보험이 30일 경쟁력을 높이고 미래 성장기반 확보를 겨냥한 조직개편 및 임원인사를 단행했다.

조직개편은 중장기 전략과제인 '미래 성장동력 강화'에 초점을 맞췄다. 채널별 신규 조직을 개설하고 조직별 기능을 강화했다.

우선 앞으로 크게 성장할 것으로 예상한 ▲고객 다이렉트사업 ▲장기보험 ▲GA채널 본부를 신설했다. 

기존의 고객지원본부는 '고객 부문'으로 격상시켜 분리돼 있던 고객 접점 부서를 통합, 총괄해 조직 체제를 7부문에서 8부문으로 확대했다.

아울러 KB금융그룹 체제와의 일관성 확보로 업무 프로세스 균형을 맞추기 위해 부서별 명칭을 통일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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