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비자 간편발급 받아요..유니온페이, 비자 발급 서비스센터에 전용창구
중국 비자 간편발급 받아요..유니온페이, 비자 발급 서비스센터에 전용창구
  • 주가영 기자
  • 승인 2015.12.29 1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유니온페이 인터내셔날은 29일 국내 유니온페이 카드 고객들을 위해 중국 비자 발급 서비스센터에 유니온페이 전용 창구를 개설했다. (사진=유니온페이 인터내셔날)

[화이트페이퍼=주가영 기자] 유니온페이 인터내셔날은 29일 국내 유니온페이 카드 고객들을 위해 중국 비자 발급 서비스센터에 유니온페이 전용 창구를 개설했다.

유니온페이 전용 창구가 마련된 것은 호주, 싱가포르에 이어 우리나라가 세 번째다. 전용 창구는 서울 내 2곳을 포함해 부산, 광주 등 4곳의 중국 비자 발급 서비스 센터에 마련된다. 국내에서 발행된 유니온페이 카드 소지자라면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고객들은 해당 창구에서 빠르게 비자 발급을 신청할 수 있다. 창구 내에 별도로 마련된 홍보물 등 유니온페이 카드 상품 및 사용 혜택에 대한 정보도 제공받을 수 있다.

유니온페이 카드로 비자 발급 수수료 결제도 가능하다. 특히 우리카드에서 발행된 유니온페이 여행 특화 카드인 ‘자유로운 여행카드’로 수수료를 결제하면 중국 비자 수수료 50% 청구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