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답하라 1988’ 이미연-김주혁, 내년 1월 본 방송 ‘컴백’..."하차 아니다"
‘응답하라 1988’ 이미연-김주혁, 내년 1월 본 방송 ‘컴백’..."하차 아니다"
  • 김수환 기자
  • 승인 2015.12.29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응답하라 1988’에서 성인 ‘덕선’으로 출연 중인 이미연이 조만간 다시 등장할 예정이다.

지난 달 28일 방송된 8회 이후 이미연의 모습은 사라진 상태다. ‘응답하라’는 전통적으로 각 방송 마지막회에 현재의 모습이 등장하면서 극 전체의 흥미를 끌어 올려왔다. 이미연의 경우 과거 덕선(혜리)의 현재 모습으로 등장하면서 화제를 모은 주인공이다.

‘응답하라’ 시리지의 ‘남편 찾기’가 이번에도 이어지는 가운데 현재의 덕선 남편으로 출연한 김주혁도 함께 자취를 감춘 상태다. 29일 한 매체 보도에 따르면 이유는 이미연과 김주혁의 영화 촬영 때문이다. 이민연이 ‘좋아해줘’ ‘그게 아니고’ 두 편의 촬영이 맞물리면서 ‘잠시 하차’를 한 것이다. 김주혁과 ‘이와 손톱’ 촬영 스케줄로 ‘응팔’ 촬영에 합류가 어려워졌다.

하지만 완전한 하차는 아닌 것으로 전해진다. 내년 1월 9일부터 시작되는 18회부터 이미연은 다시 모습을 드러낼 전망이다.

막바지로 향해 달리고 있는 ‘응답하라 1988’의 ‘덕선이 남편찾기’가 조만간 그 해답을 보일 전망이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