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사랑 마음우체통' 사연 담은 애니메이션 인기..동부화재, 뭉클한 감동 선사
‘가족사랑 마음우체통' 사연 담은 애니메이션 인기..동부화재, 뭉클한 감동 선사
  • 주가영 기자
  • 승인 2015.12.28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동부화재는 접수된 마음우체통 사연 중 감동적인 내용을 골라 1편 '행복한 마녀엄마'부터 2편 '아빠의 낡은 옷', 3편 '며느리의 행복한 오해', 4편 '엄마의 옛날사진', 5편 '사랑하는 아내에게'까지 총 다섯 편을 애니메이션 영상으로 제작했다. (사진=동부화재)

[화이트페이퍼=주가영 기자] 동부화재 가족사랑 애니메이션이 많은 사람들에게 두터운 공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지난해에 이어 진행한 '가족사랑 마음우체통' 이벤트에 모인 진솔한 사연에 녹아 있던 감응력을 국민 모두의 마음속을 번지게 하고 있는 것이다. 

가족에게 전하고 싶은 마음을 이메일, 페이스북, 카카오톡 등 온라인이나 모바일로 카드를 전해주는 이벤트여서 참여도부터 뜨거웠다. 여기다 접수 받은 마음우체통 사연 중 감동적인 내용을 골라 1편 '행복한 마녀엄마'부터 2편 '아빠의 낡은 옷', 3편 '며느리의 행복한 오해', 4편 '엄마의 옛날사진', 5편 '사랑하는 아내에게'까지 총 다섯 편을 애니메이션 영상으로 제작했다.

이 다섯 편의 영상은 훈훈한 가족사랑을 그린 이야기로 유튜브에서 한달 여 만에 200만뷰를 돌파했다. 특히 2편 '아빠의 낡은 옷' 편을 본 네티즌들은 "아빠한테 잘해야지", "감동, 눈물 터졌다", "우리아빠도 저런 옷이 있는데" 등의 감동 표현이 이어졌다. 또 5편 '사랑하는 아내에게' 편에 대해서는 "사랑하는 엄마, 보고 싶어. 미안해", "영상 보며 많이 깨달았어요", "눈에서 비가 온다. 부모님 사랑해요" 등의 수많은 공감 댓글이 올라왔다.

동부화재의 '가족사랑 마음우체통' 이벤트는 다가오는 새해에도 더욱 많은 가족들이 서로의 마음을 표현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참여자 중 추첨해 크리스마스와 연하장 카드를 직접 오프라인으로 발송해 주고, 뚜레쥬르 케익과 스타벅스 커피 등 다양한 경품도 증정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