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숲세권’ 일산 에듀포레 푸르지오 내년 2월 분양
‘숲세권’ 일산 에듀포레 푸르지오 내년 2월 분양
  • 유수환 기자
  • 승인 2015.12.22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산과 공원이 가까운 ‘숲세권’ 아파트 ‘일산 에듀포레 푸르지오’가 내년 2월 분양한다. 일산 에듀포레 푸르지오 투시도 (사진=대우건설)

[화이트페이퍼=유수환 기자] 산과 공원이 가까운 ‘숲세권’ 아파트 ‘일산 에듀포레 푸르지오’가 내년 2월 분양한다.

일산 에듀포레 푸르지오는 대우건설이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탄현동 100-1 일대에에 짓는 아파트다.

일산 에듀포레 푸르지오는 지하 3층~지상 25층 16개동, 전용면적 59~99㎡, 총 1690가구 규모로 구성된다. 

일산 에듀포레 푸르지오의 입지는 우수하다고 대우건설은 설명한다. 일산 에듀포레 푸르지오는 산과 공원으로 둘러싼 숲세권 아파트다. 아파트 가까이에 황룡산과 탄현근린공원이 있어 쾌적한 환경을 누릴 수 있다.

교통 여건도 좋다. 아파트에서 1km 거리에 경의중앙선 탄현역과 야당역이 있다. 운정IC(나들목)로 자유로와 제2자유로, 경의로, 서울외곽순환도로를 타면 서울과 수도권을 쉽게 오갈 수 있다. 오는 2020년 김포~포천 구간을 잇는 제2외곽순환도로 공사가 마무리되면 교통 여건은 더욱 개선될 전망이다.

인프라(기반시설)도 우수하다. 아파트에서 4km 거리에 초대형 복합단지 킨텍스가 있다. 아파트에서 가까운 거리에 이마트 파주운정점과 덕이 로데오거리, 두산위브더제니스 상업시설이 있다.  

교육 여건도 좋다. 아파트 바로 근처에 일산동고, 호곡초, 호곡중학교가 있다.

모델하우스는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중앙로 1332에 들어선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