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 첫 선천성질환까지 보장..삼성화재 ‘NEW엄마맘에쏙드는’ 보험
업계 첫 선천성질환까지 보장..삼성화재 ‘NEW엄마맘에쏙드는’ 보험
  • 주가영 기자
  • 승인 2015.12.21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삼성화재는 21일부터 자녀보험 ‘NEW엄마맘에쏙드는’을 개정해 본격 판매한다. (사진=삼성화재)

[화이트페이퍼=주가영 기자] 삼성화재가 임신에서 출산, 성장은 물론 선천성 질병장애까지 보장하는 상품을 선보인다.

삼성화재는 자녀보험 ‘NEW엄마맘에쏙드는’ 보장내용을 확충하는 새 단장을 마치고 21일부터  팔고 있다.

이 상품은 그 동안 자녀보험에서 보장하지 않았던 선천성 질환으로 인한 장애 및 발달, 성장 장애를 보상한다.

우선 고령 출산의 증가로 태아의 선천성 이상에 대한 걱정이 커짐에 따라 '선천질환 신체∙정신장애 생활자금' 담보를 업계 최초로 도입했다.

후천적 질병뿐 아니라 선천적 질병으로 장애를 입은 경우까지 10년간 양육자금을 지원한다. 시각, 청각, 언어장애 등 12가지의 신체적 장애뿐만 아니라 지적 장애 등 3가지의 정신적 장애를 추가로 보장한다.

소아∙청소년 정신 및 행동장애로 입원 시 입원비를 최대 30만원까지 지원한다. 성조숙증 진단비 담보도 신설됐다.

상해사고로 인해 장애를 진단받았을 때 생활비를 10년간 지원하는 ‘상해4대 장애 생활자금’ 담보와 상해사고로 얼굴 부위에 생긴 흉터를 제거하는 성형수술을 지원하는 '안면부 상해흉터복원 수술비' 담보도 탑재했다.

삼성화재 장기상품개발팀장 정병록 상무는 “‘NEW엄마맘에 쏙드는’ 보험은 업계 최초 임신∙출산관련 질환 담보를 선보인데 이어 선천성 질환 장애 보장도 새로 추가했다”고 전했다. 이어 “지속적인 상품 혁신 노력으로 최근 증가하는 고령 산모들의 니즈를 충족시켜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