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T 여신’ 비비안, SBS ‘어머님은 내 며느리’ 롱런 인기 잇는다
‘OST 여신’ 비비안, SBS ‘어머님은 내 며느리’ 롱런 인기 잇는다
  • 박진희 기자
  • 승인 2015.11.27 1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자료=더하기미디어)

[화이트페이퍼=박진희 기자] 가수 비비안이 SBS 아침드라마 ‘어머님은 내 며느리’ OST에 합류했다.

공개한 드라마 OST 음원 마다 호응을 이끈 비비안은 신곡 ‘잘못인 건가요’ 가창에 참여해 애절한 발라드를 완성했다. 작곡가 필승불패와 가을캣이 공동 작업한 이 곡은 처절한 이별의 아픔을 표현했다. 서정적인 가사에 부드러운 감성의 비비안의 목소리가 더해져 완성도를 높였다.

여기에 비비안의 세련된 감성, 서정적인 피아노 멜로디와 어쿠스틱 기타가 어우러져 스타일리시한 발라드로 탄생했다.

OST 제작사 더하기 미디어 이성권 대표는 “드라마라고는 하지만 한번쯤은 있을 법한 이야기로 통쾌함을 주는 전개로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그동안 ‘어머님은 내 며느리’의 OST 수록곡들은 완성도 높은 곡들을 선보였다”며 “OST 음원강자로 불리는 비비안이 이별의 발라드로 해석한 ‘잘못인 건가요’ 또한 시청자들과 가요팬들에게 호응을 얻을 것”이라고 밝혔다.

‘어머님은 내 며느리’ OST Part.18 비비안의 ‘잘못인 건가요’는 27일 정오 멜론, 엠넷 등 국내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됐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