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육공원 인접 아파트 '인기'..힐링 'e편한세상 안동' 주목
체육공원 인접 아파트 '인기'..힐링 'e편한세상 안동' 주목
  • 유수환 기자
  • 승인 2015.11.26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단지 근처에 체육공원 등이 있는 아파트 단지가 수요자로부터 인기를 끌고 있다. 삼송 원흥역 푸르지오 투시도

[화이트페이퍼=유수환 기자] 단지 근처에 체육공원 등이 있는 아파트 단지가 수요자로부터 인기를 끌고 있다. 

10월 말 입주한 아파트 단지 ‘래미안 수지 이스트파크’는 단지 주변에 큰 체육공원이 있다.

래미안 수지 이스트파크는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풍덕천동에 있는 아파트 단지다. 단지 주변에 수지체육공원(6만7000㎡ 규모)이 있다. 분당선 죽전역을 걸어서 갈 수 있는 역세권 단지다. 내년에 신분당선 수지구청역이 들어서면 교통 여건은 더욱 좋아진다.

이 아파트는 지난 2013년 8월 분양 당시4억3000만원(전용면적 84㎡)이었으나 현재 5억 1000만원(국민은행 10월 30일 기준)으로 가격이 올랐다.

포스코건설이 지난 9월에 분양한 '용지 더샵 레이크파크'도 체육관과 공원이 가까운 아파트 단지로 인기다. 단지 주변에 용지호수공원, 용지문화공원, 반송공원 등이 있다. 실내수영장과 농구장, 운동장이 있어 여가활동하기 좋다.
.
얼마 전 분양한 ‘삼송 원흥역 푸르지오’ 역시 단지 근처에 대규모 근린공원이 있는 아파트 단지로 눈길을 끈다. 삼송 원흥역 푸르지오는 고양시 삼송지구 주상복합용지 M블록에 들어선다.

삼송 원흥역 푸르지오는 단지 가까이에 3호선 원흥역이 있는 역세권 단지다. 단지 바로 근처에 수변공원과 대규모 근린공원이 있어 산책하기 좋다.

오는 27일 모델하우스 문을 여는 ‘e편한세상 안동 강변’도 단지 근처에 체육시설이 있는 아파트 단지로 내집마련 예정자들로부터 인기가 예상된다. e편한세상 안동 강변은 한국자산신탁이 시행하고 고려개발이 시공하는 아파트 단지다.

e편한세상 안동 강변은 전용면적 59~116㎡형 393가구 규모로 구성된다. 모델하우스는 경북 안동시 용상동 1517-123번지에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