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단지 배후 직주근접' e편한세상 양산덕계 12월 오픈
‘산업단지 배후 직주근접' e편한세상 양산덕계 12월 오픈
  • 유수환 기자
  • 승인 2015.11.25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산업단지와 가까운 직주근접 아파트 ‘e편한세상 양산덕계’가 이달말 분양한다. e편한세상 양산덕계 투시도 (사진=대림산업)

[화이트페이퍼=유수환 기자] 산업단지와 가까운 직주근접 아파트 ‘e편한세상 양산덕계’가 내달 분양한다. 

대림산업이 짓는 ‘e편한세상 양산덕계’는 경상남도 양산시 덕계 토지구획정리사업지구 10블록(덕계동 산 68-1번지 일대)에 들어서는 아파트 단지다. 

e편한세상 양산덕계는 지하 2층~지상 29층, 13개동, 전용면적 59~84㎡ 총 1337가구로 구성된다. 전용면적 별 가구수는 ▲59㎡ 272가구 ▲76㎡ 471가구 ▲84㎡ 594가구다. 

e편한세상 양산덕계는 동부양산에서 분양하는 첫 e편한세상 브랜드 아파트다. 분양권 전매제한이 없어실 수요자는 물론 투자자들로부터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e편한세상 양산덕계의 입지는 우수하다고 대림산업은 설명한다. 단지가 있는 양산시 덕계동 일대는 산업단지를 배후로 한 아파트 단지다. 직장과 가까워 출퇴근이 수월하다. e편한세상 양산덕계 주변으로 웅상농공단지, 매곡그린공단, 덕계일반산업단지가 있다. 덕계월라일반산업단지를 새로 조성하고 있다.

교통여건도 좋다. 양산시는 부산 및 울산 등 인근 대도시 접근성도 뛰어나다. e편한세상 양산덕계 근처에 7번국도를 타면 부산과 울산을 수월하게 갈 수 있다. 단지 근처에 7번국도 우회도로가 개통하면 교통 여건은 한결 개선될 전망이다. 

인프라(기반시설)도 우수하다. 단지 근처에 이마트 트레이더스, 웅상체육공원, 웅상중앙병원 등의 편의기반시설이 들어서 있다. 향후 덕계지구 일대 개발이 마무리되면 미니 신도시급 주거타운이 형성된다.

주거환경도 좋다. 단지 내부 녹지율이 약 30%에 달해 공원과 같은 쾌적함을 누릴 수 있다. 또 채광, 통풍에 유리한 3~4Bay(베이) 평면을 갖추고 있다. 

단지 안에 피트니스센터, 실내골프연습장, GX룸, 북라운지, 보육시설, 주민회의실 등이 마련돼 입주민들의 주거 편의성을 한결 높인다.

e편한세상 양산덕계는 층간소음과 스마트한 기술을 도입한 아파트 단지다. 대림산업만의 특허 기술인 층간소음 저감 설계가 적용된다. 스마트폰을 사용해 외부인 방문 없이 내부 점검을 할 수 있다. 

대림산업은 모델하우스 개관에 앞서 사전 분양상담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분양홍보관(경남 양산시 덕계동 717-21번지)을 운영하고 있다. 

e편한세상 양산덕계 모델하우스는 현장 인근 경남 양산시 덕계동 173번지에 마련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