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 역할 고정 관념을 깬 장난감 광고
성 역할 고정 관념을 깬 장난감 광고
  • 팝뉴스
  • 승인 2015.11.13 0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toyplanet)

여자 아이는 꼭 인형을 가지고 놀아야 하는가? 남자 아이가 인형 놀이를 하면 비판을 받을 일인가?

‘장난감’이 성 역할 고정 관념을 깼다. 정확히 말하자면 ‘장난감 카달로그’였다. 이 카달로그에 많은 사람들이 박수를 보낸다. 스페인의 한 완구 회사가 내놓은 카달로그다.

이 카달로그의 ‘개념’은 단순하다. 여자 아이가 공구 장난감을 가지고 노는 광경을 촬영했다. 카달로그 속의 남자 아이들은 유모차를 민다. 카달로그의 완성(?)은 남자, 여자 아이들이 함께 로봇을 만드는 것이다. 다정하고 사이 좋은 광경이다.

이 광고는 최근 해외 온라인 등을 통해 소개되면서 많은 이들의 공감을 받고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