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대호’ 메인 예고편 공개, 압도적 스케일과 웅장한 실체…기대감 상승
영화 ‘대호’ 메인 예고편 공개, 압도적 스케일과 웅장한 실체…기대감 상승
  • 박진희 기자
  • 승인 2015.11.10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이트페이퍼=박진희 기자] 영화 ‘대호’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대호는 영화 ‘신세계’ 박훈정 감독과 배우 최민식이 다시 뭉쳐 만든 작품으로 오늘(10일) 메일 예고편을 공개하며 관객 기대감을 높였다.

이번 메인 예고편에서는 조선의 마지막 호랑이 대호의 실체가 첫 공개되었다. 지리산의 산군으로 두려움과 존경의 대상인 조선의 마지막 호랑이 대호를 찾아 몰려든 일본군은 조선 포수대를 동원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호랑이 사냥에 나선다.

대호를 손에 넣기 위한 일본 고관 마에조노(오스기 렌)의 다그침에 도포수 구경(정만식)은 만덕을 끌어들이고자한다. 그러나 만덕은 “어느 산이 됐건 산군님들은 건드리는 게 아녀”라며 만류한다. 이어 만덕의 하나뿐인 아들 석(성유빈)이의 옆으로 모습을 드러낸 대호의 얼굴은 그 존재만으로도 압도적이다.

예고편의 마지막, 조선 최고의 포수인 천만덕을 연기한 최민식의 강렬한 표정과 오버랩되며 드러난 대호의 흉터로 가득한 얼굴은 또 다른 강렬한 이미지를 보여주며 심상찮은 이야기를 가진 대호의 사연을 더욱 궁금하게 한다.

배우 최민식 주연에 정만식, 김상호, 오스기 렌, 정석원, 라미란, 김홍파, 우정국, 박인수 등 쟁쟁한 연기파들로 구성된 대호는 일제강점기 시절 더 이상 총을 들지 않으려는 조선 최고의 명포수 천만덕과 조선의 마지막 호랑이를 둘러싼 이야기다. 12월 16일 개봉.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