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날씨] 아침엔 쌀쌀 낮에는 선선..일교차 7~8도 감기 조심!-10일
[오늘날씨] 아침엔 쌀쌀 낮에는 선선..일교차 7~8도 감기 조심!-10일
  • 김동민 기자
  • 승인 2015.11.09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오늘(10일)은 전국에 구름이 많다가 낮부터 맑아진다. 아침 기온은 6도까지 떨어져 다소 쌀쌀한 날씨를 보인다. 날씨 기상도 (사진=기상청)

[화이트페이퍼=김동민 기자] 오늘 날씨는 전국에 구름이 많다가 점차 맑아진다. 아침 기온은 6~12도, 낮 기온은 11~18도로 다소 쌀쌀한 날씨를 보인다.

9일 기상청에 따르면 오늘(10일) 날씨는 전국에 구름이 많다가 낮부터 맑아진다. 아침 날씨는 어제보다 약간 쌀쌀하지만 오후 날씨는 어제보다 따뜻하다.

오늘 오전 날씨는 전국적으로 구름이 많다. 강원 영동 지역은 흐리고 가끔 비가 온다. 어제보다 쌀쌀해 서울 7도, 춘천 6도, 광주 9도, 대구 10도 등의 기온을 보인다.

오늘 오후 날씨는 전국이 점차 맑아진다. 어제 날씨에 비해 다소 따뜻해져 선선한 날씨를 보인다. 기온은 서울 14도, 춘천 15도, 대구 15도, 광주 17도 등이다.

기상청 날씨예보에 따르면 오늘 아침까지 서해·남해안을 중심으로 바람이 강하게 불 것으로 보인다. 기상청은 아침 날씨는 내륙을 중심으로 안개가 끼는 곳이 있어 교통 안전에 유의해야 한다고 전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