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하와 열애 인정 아이유, 이종석 과거 발언 "아이유 사랑스러운 이미지지만 난 좀 얄미웠다"
장기하와 열애 인정 아이유, 이종석 과거 발언 "아이유 사랑스러운 이미지지만 난 좀 얄미웠다"
  • 김수정 기자
  • 승인 2015.10.08 23:09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기하 연인 아이유, 이종석 발언
▲ (사진= 아이유 인스타그램)

장기하와 열애 인정 아이유, 이종석 과거 발언 "아이유 사랑스러운 이미지지만 난 좀 얄미웠다"

장기하와 아이유가 열애를 인정한 가운데 아이유와 배우 이종석의 불화설이 새삼 눈길을 끈다. 

이종석은 지난 2013년 방송된 SBS '화신-마음을 지배하는 자'에 출연해 SBS '인기가요'에서 호흡을 맞췄던 아이유를 언급했다. 

당시 이종석은 "사실 '인기가요' 진행할 때 사적인 얘기는 한 마디도 안 했다"라며 당시 아이유가 작가에게 다양한 분장 아이디어를 냈다고 말했다.

이종석은 "레옹, 마틸다, 눈사람 등 별거 많이 했다. 그래서 짜증이 좀 났었다. 아이유가 사랑스러운 이미지지만 나는 그 당시에는 좀 얄미웠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아이유 소속사는 8일 오후 장기하와의 열애설이 보도된 후 보도자료를 통해 열애 사실을 공식 인정했다. 

아이유의 소속사 로엔트리는 “아이유에게 확인한 결과 장기하와 2년 전부터 동료 사이로 음악적 교류를 해왔고, 서로에게 좋은 감정을 느껴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고 밝혔다.

장기하의 소속사도 “장기하에게 확인했더니 2년째 만나고 있다고 하더라. 좋은 만남을 이어가고 있으니 예쁘게 봐주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2013년 2015-10-08 23:24:23
에이 왜 울오빠까지 등장시키는거야 .. 그만해 우리집 똥개한테 이룰꾸다! 흥 뿌 뿌뿌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