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정적 투자 포트폴리오는 삼성증권과 함께..'온라인 자산배분-추천종목' 이벤트 실시
안정적 투자 포트폴리오는 삼성증권과 함께..'온라인 자산배분-추천종목' 이벤트 실시
  • 이혜지 기자
  • 승인 2015.10.07 0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삼성증권은 '온라인 자산배분-추천종목 이벤트‘를 오는 11월 13일까지 연다. (자료=삼성증권)

[화이트페이퍼=이혜지 기자] 삼성증권은 투자자들에게 건전하고 안정적인 포트폴리오 투자를 권유하기 위해 '온라인 자산배분-추천종목 이벤트‘를 오는 11월 13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대상자는 온라인 채널로 삼성증권 추천 종목을 매수하는 투자자다. 삼성증권 추천 종목에는 삼성증권 KOREA 30, 삼성증권 리서치센터 모델 포트폴리오, 삼성 ETN(상장지수증권), 글로벌 ETF(상장지수펀드), CHINA 10가 있다.

지난 9월말 기준 추천 종목 3개 미만인 투자자가 투자 종목을 3개 이상으로 확대하면 1만원 주유상품권을 준다. 3개 이상 투자하는 사람이 1000만원 이상 추가로 종목을 사면 3만원 주유 상품권을 증정한다.

삼성증권 홈페이지(www.samsungpop.com)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삼성증권 관계자는 "리스크를 분산하고 장기적으로 안정적인 수익을 추구할 수 있는 포트폴리오 투자 이벤트를 진행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