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에 볼만한 영화] '함정' 당신도 빠질 수 있다.악역 배우의 계보를 잇는 배우 마동석
[주말에 볼만한 영화] '함정' 당신도 빠질 수 있다.악역 배우의 계보를 잇는 배우 마동석
  • 이지은 기자
  • 승인 2015.09.19 2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한카드 '더 라이프 서비스' 선뵈..제휴사 특별혜택까지

대세 스릴러로 떠오르고 있는 '함정'의 주연배우 마동석이 완벽한 연기 변신으로 악역 배우의 계보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된다.

2015년 10월 극장가의 대세 스릴러 '함정'의 히어로 마동석이 그간의 이미지와는 180도 다른 연기 변신을 통해 악역 배우의 계보를 이어갈 전망이다. 함정에서 겉으로는 과도한 친절을 베풀지만 어딘가 모르게 묘한 분위기가 흐르는 수상한 식당 주인 성철 역을 연기한 마동석은 극 중 소름 끼치는 악역 연기를 통해 관람객들로부터 큰 호평을 얻고 있다.

그의 이러한 연기 변신은 그 동안 대중들에게 보여준 이미지와는 전혀 다른 모습이라 더욱 놀라운데, 1000만 영화 베테랑의 ‘아트박스 사장님’과 더불어 일명 ‘배달통 아저씨’라 불리는 친숙한 이미지의 그가 수상한 식당 주인으로 변신해 극장가를 소름으로 몰아 넣고 있다.

마동석의 이러한 변신은 추격자에서 어리숙한 외모와는 다르게 흉악 범죄를 저질렀던 배우 하정우, 악마를 보았다에서 지적이고 푸근한 외모에서는 상상할 수 없는 악랄한 악역을 선보인 최민식에 이어 악역 배우 계의 새로운 획을 그을 연기로 각광받고 있다.

배우 마동석의 완벽한 연기 변신으로 극장가에 섬뜩한 스릴을 선사하고 있는 <함정>은 현재 전국 극장가에서 절찬리 상영 중이다.

[영화 정보]

제     목: <함정>
감     독: 권형진 <호로비츠를 위하여>, <트럭>
배     우: 마동석,조한선,김민경지안
장     르: 범죄 스릴러
제     공: 조이앤시네마
공동 제공: ㈜케이알씨지
제     작: 데이드림 엔터테인먼트
배     급: 인벤트 디
개     봉: 2015년 9월 10일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