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회 대한민국 뷰티 박람회, 성황리 진행 중..천연화장품 세계적 관심UP
제7회 대한민국 뷰티 박람회, 성황리 진행 중..천연화장품 세계적 관심UP
  • 이지은 기자
  • 승인 2015.09.18 22: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대한민국 뷰티 박람회에 참여 중인 (주)미구하라

제 7회 대한민국 뷰티박람회'가 고양 킨텍스에서 지난 17일 개막했다.

대한민국 뷰티박람회는 경기도가 미래 신성장동력 산업인 뷰티산업 지원을 위해 지난 2009년부터 개최해 온 국내 최대 규모의 뷰티전시회다.

이번 행사에는 태국 최대 기업 'SHINAWATRA GROUP'이 참가, 국제적 행사에 뜻을 더했다. 또,  Shinawatra 그룹의 오너 일가인 야와랫 시나와트라 여사가 홍보부스를 방문해 참석자들과 기념촬영을 하는 등 자리를 더욱 빛냈다.

행사 이틀째로 접어든 현재, 해외 바이어들은 한자리에 모인 다양한 상품들을 직접 발라보고 두드려보는 등 적극적인 시연 과정을 거쳐 좋은 제품들을 찾느라 분주한 모습이다.

이들은 천연화장품에도 많은 괌심을 보이고 있는 것으로 드러났다. 한국의 원료와 기술력이 결합된 질 좋은 제품을 찾는 것이다.

본 행사에 참여 중인 (주)미구하라(경기도 성남 소재, 대표 김기택)는 자사의 천연화장품을 해외 바이어들에게 알릴 수 있는 의미 있는 행사라고 소감을 전해왔다.

마케팅을 총괄하고 있는 이성국 실장은 "국내 통영지역에서 자란 국산 동백 오일을 원료로 해서 만든 까멜리아 페이셜 오일처럼 한국적 특유의 제품을 바이어들에게 소개한다는 것은 단순히 제품 피알을 넘어 한국의 문화를 소개하는 것과 같다. "며" 동백 오일은 선조 때부터 피부를 가꾸는 재료였다. 제품과 함께 선조의 지혜를 함께 해외에 알리고 싶다."라고 전해왔다.

고품격 천연화장품을 생산하는 미구하라는 국내에선 이미 입소문으로만  믿을 수 있는 회사로 정평이 나 있는 곳이다. 논란의 대상이 되었던 파라벤, 미네랄 오일 등 화확 성분을 온전히 배제한 천연화장품만을 생산하는 업체다.

울트라화이트닝 앰플을 중심으로 EGF 크리스탈 10PPM, 동백오일 100%인 까멜리아 페이셜 오일이 대표 상품이다.

특히, 지난 9일 '겟잇뷰티' 토킹 미러에 깜짝 출연한 유진이 임신과 출산을 겪으면서 아이를 위해 천연화장품을 쓰고 있다는 것이 전파를 타면서 미구하라  쇼핑몰과 홈페이지에 갑작스러운 유입량의 증가로 서버가 일시 다운되는 현상이 일기도 했다.

성황리에 진행 중인 제7회 대한민국 뷰티 박람회는 오는 20일까지 고양 킨텍스에서 진행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