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미네이터 제니시스’ 음악으로 관객저격, 한스 짐머 사단 합류
‘터미네이터 제니시스’ 음악으로 관객저격, 한스 짐머 사단 합류
  • 박진희 기자
  • 승인 2015.06.29 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터미네이터 시리즈 메인 테마곡 새롭게 편곡
▲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화이트페이퍼=박진희 기자] 영화 터미네이터 제니시스가 영화음악의 거장 한스 짐머 사단과 손을 잡았다.

한스 짐머 사단은 영화 ‘다크 나이트’ 시리즈와 ‘인터스텔라’를 비롯해 걸출한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음악을 도맡아 하는 팀. 그들의 참여만으로 영화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진다.

터미네이터 제니시스 측이 공개한 메인 테마곡의 제목은 ‘터미네이티드(Terminated)’로 한스 짐머 사단으로 유명한 작곡가 론 발프가 맡았다. 터미네이트 시리즈의 상징적인 음악인 브래드 피델의 ‘더 터미네이터 테마’를 바탕으로 만들어 졌다.

터미네이터 1, 2편에 삽입돼 영화의 흥행과 함께 관객들의 뇌리에 깊이 각인된 터미네이터 메인 테마곡은 비장함과 반복적인 리듬으로 유명하다. 이번에 공개된 곡 역시 이전 테마의 흐름을 그대로 이어가면서도 현대적인 느낌으로 재해석했다. 여기에 한스 짐머 사단 특유의 웅장함이 부각된 편곡으로 기존 시리즈를 압도하는 이번 영화의 스케일을 짐작하게 한다.

터미네이터 제니시스는 2029년 존 코너가 이끄는 인간 저항군과 로봇 군단 스카이넷의 미래 전쟁, 1984년의 과거 전쟁, 2017년 현재 전쟁을 동시에 그린 SF 액션 블록버스터다.

오는 7월 2일 2D, 3D, IMAX 3D, 4DX 3D, SUPER 4D3D, 돌비 애트모스 2D, 3D, 4D로 개봉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