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포 성구 “의리의 아이유 고맙다” 언급…어떤 사이?
하이포 성구 “의리의 아이유 고맙다” 언급…어떤 사이?
  • 박진희 기자
  • 승인 2015.06.03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봄 사랑 벚꽃말고' 중국 음원차트 10위권 내 진입
▲ (사진=N.A.P 엔터테인먼트 제공)

[화이트페이퍼=박진희 기자] 그룹 하이포 멤버 성구가 아이유에게 마음을 전했다.

하이포 리더 성구는 3일 오후 3시 서울 서교동 롤링홀에서 가진 쇼케이스에서 ‘봄 사랑 벚꽃 말고’에 피쳐링으로 참여해준 아이유에게 고맙다는 인사를 전했다.

그는 “데뷔 전부터 오빠는 꼭 도와주겠다고 했었다. 약속을 지켜준 아이유에게 진심으로 고맙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아이유와 성구는 데뷔 전부터 우정을 나눠온 친구 사이다. 봄 사랑 벚꽃 말고는 현재 지난 달 말 중국에 공개돼 전 음원 사이트 10위권 안에 진입하는 쾌거를 이뤘다.

하이포는 데뷔 후 일본과 중국, 베트남 활동과 홍보에 주력해 왔다. 오는 4일 네 번째 싱글 ‘베이비보이(BABY BOY)’ 공개를 앞두고 언론 쇼케이스를 통해 하루 앞서 음원을 선 보였다. 이날 선 보인 뮤직비디오와 음원은 중독성 강한 신스와 베이스를 기반으로 하고 있다. 파워풀한 랩과 부드러운 멜로디가 자연스러운 반전을 이루는 힙합 알앤비 곡. 강한 남자가 사랑하는 여자 앞에서 베이비 보이가 된다는 내용의 가사를 담고 있다.

국내 음원 공개 직후 멕시코 공연을 앞두고 있는 하이포는 한국과 중국, 일본 등 아시아를 넘어 멕시코 등 세계무대 공략할 계획이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