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벤져스’ 인기, 원작 ‘그래픽 노블’ 까지 이어져
‘어벤져스’ 인기, 원작 ‘그래픽 노블’ 까지 이어져
  • 정지은
  • 승인 2015.05.14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벤져스2 천만 돌파 앞두고 관련 마블 그래픽 노블 인기

[화이트페이퍼=북데일리]“악당 울트론을 만든 사람은 토니 스타크(아이언맨), 브루스 배너(헐크)가 아닌 행크핌(앤트맨)이고, 스칼렛 요한슨이 연기한 어벤져스의 홍일점 블랙위도우는 1940년생으로 올해 80대 할머니지만 놀라운 반사 신경과 빠른 치유 능력을 가진 초인적인 여인이다”

위 이야기는 최근 천만관객 돌파를 눈앞에 두고 있는 인기 히어로물 시리즈 어벤져스의 원작만화에 나오는 내용으로, 영화에서는 공개되지 않은 스토리다.

개봉 4주차를 맞은 ‘어벤져스2: 에이지 오브 울트론(이하 ‘어벤져스2’)’의 인기가 식을줄 모르고 있는 가운데, 영화의 원작인 마블코믹스의 그래픽 노블(소설 만화)에 까지 영향을 미치며 기존의 마니아층 외에도 원작만화에 관심을 가지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더욱이 슈퍼맨, 배트맨 등 국내에도 친숙한 인기 영웅 캐릭터를 보유하며 마블코믹스의 최대 경쟁사인 DC코믹스에서도 인기 작품을 영화로 선보일 예정으로 양사의 그래픽 노블에 대한 수요는 지속적으로 증가할 것으로 기대된다.

온라인 서점 인터파크도서에서는 ‘어벤져스2’ 흥행으로 마블코믹스의 그래픽노블에 관심을 가졌으나, 방대한 스토리를 어떻게 읽어야할지 망설였던 이들을 위해 ‘MARVEL 시공그래픽노블’ 리딩가이드 기획전을 준비했다. 아이언맨, 스파이더맨, 캡틴아메리카와 같은 영화 속 어벤져스 멤버 뿐만 아니라 엑스맨, 판타스틱4 등 마블코믹스의 다양한 히어로들의 연대기에 맞춰 읽어야 하는 순서를 정리, 제공한다.

또한 마블코믹스와 DC코믹스의 그래픽 노블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이 이벤트를 오는 23일까지 진행한다. 특히 ‘어벤져스2’의 원작인 시공사의 ‘에이지 오브 울트론’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고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어벤져스2’ 영화 예매권과 I-포인트 적립금을 제공할 예정이다. 더불어 이벤트 도서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마블 히어로 종이컵 세트(1만원 이상)와 문화상품권(3만원 이상)을 추첨해 증정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