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S 토익보카’ 토익 고득점 위한 최신 기출어휘 공개
’ETS 토익보카’ 토익 고득점 위한 최신 기출어휘 공개
  • 정지은 기자
  • 승인 2013.12.14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재와 어플로 출제기관 ETS의 최신 토익 기출어휘 학습

겨울방학이 성큼 다가왔다. 이른바 취업 및 스펙 향상을 위한 토익 시즌이 도래한 것이다. 대학생 및 수험생, 그리고 취업준비생들은 최단기 토익 고득점을 위한 채비가 한창이다.

이에 ETS TOEIC 공식수험서는 최신 기출어휘를 수록한 ETS TOEIC VOCA 전면개정판을 출간하였다. 이미 100만부 판매를 돌파한 토익 1등 브랜드 ETS TOEIC 공식수험서는 토익보카 출간을 통해 입문부터 완성까지 2014년 토익학습 로드맵을 완성했다.

ETS 토익보카 전면개정판은 최신 토익 출제경향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출제기관 ETS의 최신 토익 기출어휘를 수록했다. 뿐만 아니라 표제어 1,200개와 파생어 및 빈출용례, 혼동어휘 등 필수 어휘를 총망라한 것이 특징.

LC/RC 주제별 어휘를 날짜별로 100여 개씩 추가해 기존 대비 3배가 넘는 어휘를 수록했다. 학습 후 실전테스트 10회분을 풀어보면서 실전 대비도 가능하다.

교재의 최신 기출어휘는 모바일 앱으로도 암기할 수 있다. ETS 토익보카 구매시 제공하는 VOCA 앱은 다양한 테스트와 어휘 학습을 통해 교재와 100% 연계 학습이 가능하다. 등하굣길, 출퇴근시 필요한 어휘 암기 및 원어민 MP3 듣기도 제공한다.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ETS TOEIC VOCA 앱을 설치 후, 교재에 수록된 무료 이용 쿠폰으로 구매 인증 후 사용하면 된다.

지금 전국 주요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ETS 토익보카를 구매하면 토익응시권, 할인쿠폰, 교재 전용 App 무료 이용권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베스트셀러 1위 실전서인 ‘ETS 토익 실전서’는 온라인 서점의 2013년 올해의 책 후보도서로 선정돼 투표가 진행중이다. 더 자세한 내용은 ETS TOEIC Book 공식카페(www.etstoeicbook.com )와 카카오스토리(아이디: etstoeic)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