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S가 만든 TOEIC 공식수험서, 100만부 기념 이벤트
ETS가 만든 TOEIC 공식수험서, 100만부 기념 이벤트
  • 정지은 기자
  • 승인 2013.05.08 12: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익 독학은 물론 전국 토익학원, 토익인강 교재로 가장 선호하는 교재
[북데일리] YBM은 ETS TOEIC 공식수험서 100만부 판매 돌파 기념으로 1,500만 원 상당 경품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 한 달간 YES24, 교보문고, 인터파크, 알라딘, 반디앤루니스, 11번가 에서 ETS TOEIC 교재를 구입하면 토익 무료응시권 및 토익인강 할인권, 기프티콘, 도서상품권•할인쿠폰 등을 받을 수 있다.
 
토익(TOEIC)은 전 세계 14,000여 기업과 단체에서 통용되는 국제적인 실용영어시험다. YBM이 1982년 국내에 토익을 도입한 이래, 삼성, LG, 현대 등 국내 유수 기업에서 채용 및 인사고과 등 다양한 목적으로 적극 활용하고 있다.
 
시중의 많은 토익수험서 중 YBM의 ETS TOEIC 시리즈는 토익 출제기관 ETS로부터 직접 받은 실전 문제와 학습 가이드를 수록했기 때문에 신뢰도가 높다. 입문서부터 실전서까지 토익공부의 모든 단계를 총 망라한 ETS TOEIC 시리즈는 출간 즉시 전국 주요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하며 최단기 100만부 판매를 돌파했다.
 
ETS TOEIC 수험서의 주요 장점은 실제 시험을 100% 재현한다는 것이다.  ETS TOEIC 시리즈는 기본기와 실전감각을 동시에 익힐 수 있는 ETS 실전 문제를 수록했다. 토익 정기시험과 동일한 유형, 동일한 난이도로 개발되어 수험생들에게 가장 정확한 토익공부법을 제시한다.

특히 Listening 교재의 토익듣기 MP3는 실제 토익 정기시험에 등장하는 성우가 직접 녹음해 현장감각도 키울 수 있다. 때문에 ETS TOEIC 시리즈는 독학 수험생 뿐 아니라, 토익인강 및 전국 토익학원의 강의교재로 채택되고 있다.
 
ETS TOEIC 교재 사용자는 PC, 스마트기기를 통한 멀티미디어 학습도 가능하다. ETS TOEIC Book 공식카페에서 ETS TOEIC Starter와 ETS TOEIC Prep Book 교재 동영상 강의를 무료 제공한다. ETS TOEIC Speaking Prep Book을 활용해 토익스피킹 훈련이 가능한 음성강의도 지원한다. 또 국내최초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ETS TOEIC Book 으로도 동일한 학습이 가능하다.
 
지난 5월 11일 토익 정기시험에 이어 이제 5월에 남아있는 토익시험 일정은 26일(일요일) 한 차례. 토익점수를 단기간에 최대로 올리고 싶다면 토익접수 전에 최신간 ETS TOEIC Test 공식문제집 vol. 5 나 베스트셀러 토익책 ETS TOEIC 공식실전서 1000제를 추천한다.
 
한편, ETS TOEIC Book 공식카페에서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ETS TOEIC 교재 SNS 소문내기와 사연 공모, 퀴즈풀이 이벤트에서 토익 무료응시권, ETS TOEIC Test 공식문제집 vol. 5 교재 100권, 아이스크림 기프티콘 400개를 증정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ETS TOEIC Book 공식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