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고다스타, 중국어 동영상 무료강의 오픈 이벤트
파고다스타, 중국어 동영상 무료강의 오픈 이벤트
  • 이광진 기자
  • 승인 2013.02.19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료강의 소문내면 수강권 등 경품 증정

 [북데일리] 파고다SCS(대표이사 박경실)의 온라인 외국어 학습 사이트 ‘파고다스타’가 중국어 동영상 무료 강의를 오픈하고, 이를 기념해 3월 10일까지 ‘중국어 동영상 무료강의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파고다스타 중국어 기초강의는 국내 최초 온라인 한중 더블티칭 프로그램으로 한인강사에게 어휘, 어법을 배우고 원어민 강사의 발음과 문장을 익힐 수 있다.

이번에 무료로 공개되는 4개의 입문 및 기초 강의는 중국어의 기본이 되는 성조와 기초 문법 학습을 체험할 수 있다. 단기간에 학습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반복해 수강하면 중국어에 대한 두려움을 없앨 수 있다.

강의를 맡은 파고다스타 윤예람 강사는 파고다어학원 종로에서 수강률 90%를 자랑하는 인기 강사로, 딱딱한 어휘 및 문법보다는 일상 생활에서 누구나 활용 가능한 단어와 문법 위주의 강의로 유명하다. 현대중국어 전문가 왕난 강사는 교재와 중국 이야기를 접목한 생생한 강의로 많은 수강생들의 인기를 끌고 있다.

파고다스타는 이번 무료강의 오픈을 기념하여 ‘중국어 동영상 무료강의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3월 10일까지 파고다스타 이벤트 페이지를 개인 블로그, 자주찾는 카페 및 SNS에 퍼간 뒤 댓글에 게시글 주소를 적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2개월 간 수강할 수 있는 파고다스타 ‘중국어 기초 1’ 무료수강권과 교재를 10명에게, 5천원 상당 기프티콘을 50명에게 증정한다.

파고다SCS의 박성완 마케팅센터장은 “중국어 기초학습자들이 양질의 컨텐츠를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파고다스타 중국어 무료 강의를 제공하기로 했다”며 “온라인 강의는 수동적으로 수강하기 쉬운데, 자연스럽게 따라하며 학습할 수 있도록 설계된 회화 집중강의인 만큼 파고다스타 중국어 강의에 많은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