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고다어학원 다이렉트잉글리쉬, 발렌타인 이벤트 진행
파고다어학원 다이렉트잉글리쉬, 발렌타인 이벤트 진행
  • 이광진 기자
  • 승인 2013.02.12 18: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월 14일, 1대1 영어회화 커플 등록하면 22% 할인”

[북데일리] 파고다어학원과 1대1 영어회화 전문학원 다이렉트잉글리쉬가 14일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커플 할인 등 이벤트를 진행한다.

14일 발렌타인데이에 다이렉트잉글리쉬 센터에 방문하여 패키지 강좌를 등록하는 커플에게는 수강료 22% 할인 및 교재를 무료로 증정한다. (등록을 원하는 커플은 다이렉트잉글리쉬 데스크에 커플이 함께 찍힌 사진 3장을 제출하면 된다.)

발렌타인데이 커플 할인 이벤트는 강남, 신촌, 여의도 등 다이렉트잉글리쉬 전점에서 진행한다.

14일 저녁 6시 30분부터 원어민 강사와 함께하는 ‘2013 발렌타인데이 파티’도 마련했다.

파고다어학원 강남 11층에 위치한 외국어전용카페 ‘카페 허’에서 파티를 진행한다. 입장객에게 와인과 뷔페를 무한 제공한다. 이날 파티에는 알파벳으로 단어 만들기 게임을 진행하며 폴라로이드 사진 현장 투표로 베스트 포토제닉상을 선정, 푸짐한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전 일정 영어로 진행하며 학원생뿐만 아니라 일반인들도 참석 가능하다. 일반 입장료는 1만 5천원, 파고다어학원 수강생은 9천원이며 다이렉트잉글리쉬 수강생은 초대권 제시 시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다이렉트잉글리쉬 사업팀 동건영 과장은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이벤트를 원하는 연인들에게 이색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자, 원어민 파티와 함께 수강료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할인률이 높은데다 변화하는 놀이문화에 맞춘 이벤트라, 합리적인 재미를 추구하는 젊은 수강생들의 문의가 많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