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상JLS, 3월 신규 대 모집 실시
정상JLS, 3월 신규 대 모집 실시
  • 이광진 기자
  • 승인 2013.02.12 1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어의 꿈을 말하Go! 즐기Go! 이루GO!

[북데일리] 정상JLS(대표이사 박상하)의 교육사업본부인 정상어학원은 오는 16일부터 전국 분원별 일정에 맞춘 레벨테스트와 함께 ‘3월 신규 대모집’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3월 신규 대모집은 ‘영어의 꿈을 말하Go! 즐기Go! 이루Go!’라는 캐치프레이즈 아래, 스피킹 발표 무대로 3월 새학기 영어 실력 향상뿐 아니라 재미있게 영어 공부를 하며 자신감을 향상시킬 수 있는 업그레이드된 커리큘럼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정상JLS는 학생들의 수준을 고려한 맞춤 교육을 제공하기 위해 3월 학기 대모집에 참가하는 모든 학생을 대상으로 레벨테스트를 진행하며, 중등부(ACE)의 경우 Speaking Test를 별도로 진행한다. 이를 통해 레벨별 반편성은 물론, 각 학생별 수준에 맞는 수업을 통해 밀도있는 수업을 제공할 계획이다. 학생 수준별 맞춤 학습을 위한 레벨테스트는 전국 분원별로 오는 16일부터 전국 분원별 일정에 맞춰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학부모들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 설명회 및 체험수업이 진행되어 정상JLS의 27년 교육 노하우를 공유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된다. 이 자리에서는 정상JLS 프로그램에 대한 상세한 소개와 다양한 교육 정보를 공유받을 수 있다.

정상어학원의 초등부 프로그램인 CHESS는 단계별 스토리북 학습과 프레젠테이션, 에세이 쓰기까지 입체적으로 학습 가능한 한 차원 높은 ‘몰입영어’ 프로그램이다. 중등부 프로그램인 ACE는 영어활용 능력과 내신 고득점을 위한 맞춤형 몰입 교육을 지향하고 있다. 미국 정규 교과서와 ESL 교재를 통한 단계별 말하기, 쓰기 수업과 함께 내신 고득점을 위해 온라인 내신 본문 암기, 교과서 별 내신 수업, 시험 직전 멘토링 수업 등이 이루어진다. 특히 온∙오프라인을 모두 활용해 학원 밖에서도 내신을 대비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박상하 정상JLS 대표는 “이번 3월 대모집은 새학기를 준비하는 초, 중등 학생들이 자신들의 수준에 맞는 맞춤형 영어몰입교육을 통해 실력 향상과 함께 영어에 대한 자신감을 얻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정상어학원은 종합교육서비스를 목표로 영어학습을 넘어서 달라진 입시 및 교육환경에 맞춘 프로그램을 체계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3월 대모집 관련한 세부사항 및 전국 분원별 레벨테스트 일정은 정상JLS 홈페이지와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