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육, ‘더블클릭 중학 수학’ 출시
천재교육, ‘더블클릭 중학 수학’ 출시
  • 서상원 기자
  • 승인 2013.02.12 1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학 수학 기본기 다지고 문제 해결 능력 향상 가능

[북데일리] 천재교육(회장 최용준)은 계산력을 강화시킬 수 있도록 한 계산 집중 연습 문제집인 ‘더블클릭 중학 수학’을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더블클릭 중학 수학’은 계산력 강화를 통해 중학 수학의 기본기를 다질 수 있도록 한 교재로, 문제를 풀면서 개념을 잡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 계산력 강화뿐 아니라 개념 이해도를 높이고 계산 실수를 줄일 수 있도록 했으며, 만화 캐릭터 등으로 학습에 대한 흥미를 떨어뜨리지 않도록 했다.

또한, 예습용∙복습용∙부교재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이 가능하여, 수준에 관계없이 누구나 혼자서 공부할 수 있는 것이 큰 특징이다. 쉽게 예습할 수 있으며, 이전 학년 내용을 빠르게 복습할 수 있는 복습용 교재로도 활용할 수 있어 다양한 용도로 학습이 가능특히 단순 계산 문제로만 구성된 기존 계산교재에서 벗어나, 반복 연습과 함께 계단식 접근법으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문제 해결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더블클릭 중학 수학’은 중학교 1~3학년까지 전 학년을 대상으로 하며 학기용으로 구성되어있다.

천재교육 중등교재개발본부 마영희차장은 “단순한 예습만으로는 완전히 파악하기 어려운 중학 수학 개념을 문제 풀이를 통해 완벽하게 익힐 수 있도록 계산 집중 연습 문제집인 ‘더블클릭 중학 수학’을 출시하게 되었다”며 “다양한 풀이 방법을 통해 수학 학습 능력을 향상시키고, 수학의 기본기를 탄탄히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