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에듀케이션즈, T스마트러닝에 유아동용 콘텐츠 제공
CJ에듀케이션즈, T스마트러닝에 유아동용 콘텐츠 제공
  • 서상원 기자
  • 승인 2013.02.12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사 교육용 앱 입점 기념해 3월 17일까지 이벤트 진행

[북데일리] CJ에듀케이션즈(대표 이준식)는 SK텔레콤에서 제공하는 스마트기기 기반의 교육 서비스인 ‘T스마트러닝’에 자사 콘텐츠를 제공하고 이를 기념해 오는 3월 17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CJ에듀케이션즈의 이번 콘텐츠 제공은 ‘T스마트러닝’이 유아 및 초등학생 대상의 교육 콘텐츠에 대한 소비자 수요가 점차 늘어나면서 진행된 것으로 알려졌다. 지속적으로 플랫폼과 콘텐츠 개발에 힘쓰던 SK텔레콤이 CJ에듀케이션즈 교육용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의 높은 퀄리티를 인정해 양사가 제휴하게 된 것이다.

CJ에듀케이션즈를 통해 T스마트러닝에 새롭게 소개되는 콘텐츠는 25년 전통의 美 교육 전문 출판사 앱도(ABDO), 美 어린이 도서관용 지식 도서 전문 출판사 캡스톤(Capstone), 美 영유아 인지발달 창의 컨셉 도서 출판사 블루 애플(Blue Apple)의 유아동 그림책 총 65종을 교육용 앱으로 개발한 것으로 다양한 인터랙션과 원어민의 음성을 제공해 아이들이 보다 쉽고 재미있게 영어를 익힐 수 있다.

CJ에듀케이션즈는 이벤트 기간 동안 앱을 33%에서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하고, 앱을 다운받은 모든 고객들에게 뚜레쥬르 우유식빵 기프티콘을 선물로 준다. 또한 영어 도서 콘텐츠 3종도 특별히 무료로 제공한다. 해당 콘텐츠는 앱도(ABDO)사의 지식그림책 시리즈 중 요일과 달의 의미와 순서를 배우는 ‘먼데이(Monday)’, ‘재뉴어리(January)’, 도형에 대해 배우는 ‘써클즈(Circles)’다.

이외에 앱을 다운로드하고 사용 후기를 남기는 고객 중 총 37명을 추첨해 ▲CJ에듀케이션즈와 백설요리원이 진행하고, 부모와 아이가 함께 하는 ‘나는생각 키즈 쿠킹클래스’ 참가권(2명) ▲VIPS 갈릭스테이크(5명), ▲CGV 2인 영화 관람권(10명), ▲투썸플레이스 아메리카노(20명)를 경품으로 제공하는 등 풍성한 혜택이 마련되어 있다. 본 이벤트는 SK텔레콤에서 출시한 태블릿PC를 가진 사람이라면 누구나 무료 가입할 수 있는 T스마트러닝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CJ에듀케이션즈의 콘텐츠사업본부 손재호 본부장은 “CJ에듀케이션즈의 교육용 앱은 전 세계 유명 출판사의 우수 콘텐츠에 흥미로운 인터랙션과 놀이 요소를 더한 것으로 아이들에게 색다르고 생생한 학습 경험을 주어 2012 PIA에서 우수 도서 앱 인증인 QED(Quality/Excellence/Design) 마크를 획득하고, 앱스토어 선정 ‘2012년을 빛낸 최고작’을 수상하는 영예를 얻기도 했다”며 “이번에 T스마트러닝에서 기존에 사랑 받았던 ‘심스태백 작가전’ 등은 물론 새로운 그림책 시리즈 다수를 최초로 소개하는 만큼 더 많은 사람들이 CJ에듀케이션즈의 다양한 앱을 접하고 널리 이용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