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상교육, 공부엔진 오픈 기념 무료체험단 모집
비상교육, 공부엔진 오픈 기념 무료체험단 모집
  • 서상원 기자
  • 승인 2013.02.12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학 1등급에 대한 강한 의지가 있는 학생 선발

비상교육(대표 양태회)의 강의와 자습을 통합시킨 신개념 수능 사이트 ‘공부엔진’이 ‘수학 1등급 엔진 프로그램’을 오픈하고, 이를 기념해 고3과 N수생을 대상으로 1등급 달성 무료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수학 1등급 엔진은 수능 1등급에 꼭 필요한 심화 개념을 중심으로 문제에 접근하는 개념 전략과 테마별 사고 전략을 배우고 익히며, 강의와 자습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수학 1등급 달성 무료 체험단은 현재 수학 1·2등급 성적 보유자나 신청서에 수학 1등급에 대한 강한 의지를 나타낸 학생들이 선발 대상이다. 특히 1·2등급 성적표를 공부엔진 사이트에서 인증한 학생들은 모두 체험단으로 선발될 예정이다.

최종 선발된 학생은‘수학 1등급 엔진(A형 또는 B형) 프로그램‘을 비롯해 공부엔진 전용 교재를 무료로 제공받고 공부엔진 사이트 내의 모든 서비스를 2월 말부터 약 7주 동안 유료회원과 똑같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무료 체험단에 지원하려면 공부엔진 사이트에서 오는 17일까지 신청하면 된다. 선발 결과는 19일에 개별 통보된다.

한편, 공부엔진은 봄방학을 맞이해서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먼저 이 달 말일까지 회원가입을 하는 신규 회원에게 5000포인트와 만원 프로그램 할인, 교재 무료배송 쿠폰을 증정한다. 무료강의를 체험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는 아이패드 미니를 선물한다. 또한 2월에 처음 방문한 회원을 대상으로 갤럭시 플레이어, 인스탁스 즉석 카메라, 텐바이텐 기프트카드 등 다양한 상품을 받을 수 있는 방문 이벤트, 친구추천, 소문내기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함께 실시하고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