쎈수학러닝센터, 2월 전국 사업설명회 실시
쎈수학러닝센터, 2월 전국 사업설명회 실시
  • 서상원 기자
  • 승인 2013.02.12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곳곳에서 총 10회에 걸쳐 사업설명회 개최

[북데일리] 쎈수학러닝센터(ssenlc.sinsago.co.kr)가 14일 경남 진주를 시작으로 이달 말까지 총 10회에 걸쳐 2월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좋은책신사고(대표 홍범준)의 자회사 신사고아카데미가 작년 11월 천만부 이상 판매된 국민수학교재 ‘쎈(SSEN)수학’을 기반으로 런칭한 프리미엄 수학 학습공간으로 초등 4학년에서 중등 3학년(예비고1)을 대상으로 한다.

전국 단위로 열리는 이번 설명회에서는 스토리텔링, 창의수학으로 대변되는 최근 수학교육 변화를 여러 측면에서 진단하고, 트렌드에 발맞춰 문제해결력을 향상시켜주는 전문 티칭(Teaching)과 자기주도학습 능력을 키워주는 학습 코칭(Coaching)을 결합해 새로운 학습법을 제시하는 쎈수학러닝센터만의 차별화된 콘텐츠와 수업방식을 상세히 설명할 예정이다.

또한 쎈수학러닝센터만의 체계적인 원장/강사 교육지원 시스템인 쎈수학지도사 양성과정과 기타 학원 개설 및 운영에 필요한 다양한 노하우도 전문가를 통해 자세히 전할 계획이다.

쎈수학러닝센터 2월 사업설명회 일정 및 장소는 ▲14일 진주 경남과학기술대학교 산학협력관 210호 ▲19일 안양상공회의소 중회의소 ▲19일 대구 대구역 회의실 ▲20일 부산 벡스코 회의실 213호 ▲25일 서울/경기 좋은책신사고 본사 지하 1층 ▲26일 수원 경기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 소회의실 ▲27일 대전 레전드호텔 2층 에메랄드홀 ▲27일 통영 통영종합사회복지회관 ▲28일 화성 유엔아이센터 2층 ▲28일 충주제천 충주여성문화회관 소회의실 순으로 열린다. 이밖에 상세일정 및 참가 문의는 홈페이지(ssenlc.sinsago.co.kr) 또는 전화(1644-5595)로 확인 가능하다

좋은책신사고 쎈러닝센터사업본부 장용석 본부장은 “최근 교육업계 불황에도 불구하고 쎈수학러닝센터는 탄탄한 교육 콘텐츠와 운영시스템을 인정받아 런칭 2개월 만에 전국 지사 24개 및 가맹점 16개를 오픈하며 빠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는 중”이라며 “수학 지도나 교육 사업에 관심 있는 분들이라면 각 지역별 일정을 참고해 꼭 참석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쎈수학러닝센터는 2월 전국 사업설명회 개최와 함께 오는 2월 28일까지 ‘쎈수학지도사 양성과정 3월 수강생’도 모집한다. 수학교육에 관심 있거나 쎈수학 교수법 전문가, 상위권 학생을 지도하고 싶은 사람들을 대상으로 하며, 초등 양성과정과 중등 양성과정 모두 각각 30명씩 수강 가능하다. 모든 강의는 유료로 진행되며 수료자에게는 수료증 및 자격증을 발급해 쎈수학러닝센터 강사 취업 및 가맹점 개설 시 우선권을 부여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