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학사 동아이지에듀, 2013 신나는 학부모대학 오픈
진학사 동아이지에듀, 2013 신나는 학부모대학 오픈
  • 이광진 기자
  • 승인 2013.02.12 08: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 입시 준비, 어떻게 하고 계세요?

[북데일리] 짧았던 연휴가 끝나고 새 학기까지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다. 입시는 한 걸음 더 가까워졌지만 올해 바뀐다는 입시는 어떻게 준비해야 하는지, 자녀의 진로 지도는 또 어떻게 해야 할지 혼란스럽기만 하다. 자녀의 입시와 진로 문제로 고민이 많은 학부모를 위해 진학사(대표 신원근)와 동아이지에듀가 ‘2013 신나는 학부모대학-시즌1’을 오픈한다.

신나는 학부모대학은 고등학생 학부모를 대상으로 하는 입시 코칭 프로젝트로 김희동 진학사 입시전략연구소 소장을 비롯해 이종서 이투스청솔 교육평가연구소장, 한상범 한양대 교수 등이 직접 강사로 나선다. 이번 ‘2013 신나는 학부모대학-시즌1’에서는 ▲달라지는 2014학년도 대입 전형방법, ▲상위권 대학 수시로 뒤집어보기’ 등을 주제로 강의가 진행된다. 또한, 참석하는 모든 학부모에게는 자녀의 적성·인성·학습유형 등을 종합적으로 진단하는 진로진학예측검사(KMDT)를 토대로 자녀 코칭 특강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번 신나는 학부모대학은 ▲맞춤형 입시코칭(3주 과정), ▲심화형 입시코칭(4주 과정)으로 나누어 2월 18일부터 주 1회 이화여자대학교 입학처 입학관홀에서 열린다. 현재 신나는 학부모대학의 모든 신청자는 결제금액의 5천원을 할인 받을 수 있으며, 5명이 함께 결제할 경우 5명 중 3명은 53% 할인 받을 수 있는 공동구매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자세한 신청 및 문의는 ‘신나는 학부모대학’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