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알리, 스페셜 콜라보 영상 화제
[영상] 알리, 스페셜 콜라보 영상 화제
  • 정오섭 기자
  • 승인 2013.02.07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리-씨클라운 강준의 듀엣 라이브 영상 공개

[북데일리] 알리가 C-CLOWN(씨클라운)의 강준, 국카스텐의 김기범과 함께한 스페셜 영상이 화제다.

알리의 공식 팬 카페를 비롯해 C-CLOWN과 국카스텐 각각의 팬 카페와 유투브 등의 채널에는 알리와 강준의 눈물이 흘러 버렸어 피아노 라이브 버전과, 알리와 국카스텐의 베이시스트 김기범이 함께한 이기적이야의 합주 영상이 6일 게재됐다.

눈물이 흘러 버렸어는 아이돌 그룹 C-CLOWN의 멤버 강준과의 듀엣곡으로 이번미니 앨범이 발매됨과 동시에 타이틀곡 지우개 못지않게 관심이 집중됐다.

영상에는 알리가 피아노로 직접 편곡한 눈물이 흘러 버렸어를 연주하며 노래를 부르고 강준은 곁에 비껴 앉아 하모니를 만들어내는 모습이 감각적인 이미지로 담겼으며, 강준의 섬세한 미성과 알리의 애절한 보이스가 잘 어우러진다.

한편 국카스텐의 베이시스트 김기범과의 즉석 콜라보 영상 또한 색다른 느낌으로 이목을 끈다.

영상 속에서는 알리의 연습실을 찾은 기범과 알리의 이기적이야 즉석 합주가 펼쳐지는데, 이기적이야 역시 알리의 이번 앨범 수록곡으로 우리 전통의 리듬과 가락의 바탕 위에 록 장르로 편곡한 원곡과는 다른 느낌으로 변신해 새로움을 준다.

알리는 연인과의 이별에 아파하는 마음을 표현한 감성 발라드 지우개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