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배스킨라빈스, 산리오캐릭터즈와 ‘챗GPT’ 활용 광고영상 제작
SPC 배스킨라빈스, 산리오캐릭터즈와 ‘챗GPT’ 활용 광고영상 제작
  • 박세리 기자
  • 승인 2023.03.24 0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PC 배스킨라빈스, 산리오캐릭터즈와 ‘챗GPT’ 활용한 광고영상 (사진=SPC)
SPC 배스킨라빈스, 산리오캐릭터즈와 ‘챗GPT’ 활용한 광고영상 (사진=SPC)

[화이트페이퍼=박세리 기자] SPC 배스킨라빈스가 ‘산리오캐릭터즈’와 협업해 출시한 4월 이달의 맛 홍보를 위해 국내 최초로 ‘챗(Chat) GPT’를 활용한 광고 영상을 제작한다고 24일 밝혔다.

배스킨라빈스는 4월 이달의 맛 출시를 기념해 오픈AI의 인공지능(AI) 챗봇 서비스 ‘챗GPT’를 활용한 혁신적 광고를 선보인다. 이번 광고는 ‘챗GPT’에 산리오의 유명 캐릭터 ‘쿠로미’와 ‘마이멜로디’가 주인공인 동화를 의뢰한 후 제작된 스토리 라인을 배스킨라빈스가 각색해 완성할 예정이다.

배스킨라빈스의 아이디어에 디지털 기술을 더한 이번 광고는 인기 캐릭터IP와의 협업으로 탄생한 이달의 맛을 국내 소비자들에게 신선하고 흥미롭게 알리고자 기획되었다.

배스킨라빈스가 ‘챗GPT’와 함께 만든 광고 영상 ‘원스 스푼 어 타임(Once Spoon a Time): 복숭아 원정대와 용의 눈물’은 산리오 캐릭터 ‘쿠로미’와 ‘마이멜로디’가 이달의 맛을 찾아 배스킨라빈스 성으로 모험을 떠나는 이야기를 기반으로 한다. 재미와 감동을 모두 선사하는 해당 광고영상은 오는 4월부터 배스킨라빈스 공식 유튜브 채널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SPC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인기 캐릭터와의 콜라보, 차세대 기술 기반 마케팅 등 다양한 혁신적 방법으로 배스킨라빈스의 프리미엄 제품을 소개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