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유럽·아시아 노선 대상 항공권 할인 등 프로모션 진행
아시아나항공, 유럽·아시아 노선 대상 항공권 할인 등 프로모션 진행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3.02.06 0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이미지=아시아나항공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아시아나항공이 유럽과 아시아 노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먼저 ‘유럽 자유여행 얼리버드 이벤트’는 오는 14일까지 런던, 프랑크푸르트, 파리, 로마, 바르셀로나, 이스탄불 등 아시아나항공 인천발 유럽 노선 항공권을 구매하는 승객들에게 ▲항공권 5% 할인 ▲유료 좌석 사전 구매 30% 할인 ▲수하물 사전 구매 50% 할인 등의 쿠폰을 제공하는 행사다. 탑승 기간은 오는 3월 26일 부터 7월 31일 까지다.

아시아나항공은 또 제휴 혜택으로 마일리얼트립 유럽 관광 상품과 e-SIM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달 15일까지 1회에 한해 카카오페이(신한카드)로 유럽 전 노선과 타슈켄트 노선 항공권 구매 시 항공권 할인 쿠폰과 함께 최대 40만원으로 결제액의 5~10% 즉시 할인을 적용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아사이나항공은 ‘미식, 골프, 관광’을 테마로 동남아·인도 등 아시아 노선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아시아나항공은 ‘동남아·인도 노선 프로모션’을 통해 이달 14일까지 호치민, 하노이, 다낭, 자카르타, 델리 노선 항공권을 구매하는 승객들에게 항공권 5%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 15일부터 28일까지 유료 좌석 사전 구매 30%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탑승 기간은 오는 6월 30일까지다.

이 밖에도 아시아나항공 공식 홈페이지에 게재된 여행 정보를 확인하고 퀴즈 이벤트에  참여한 100명에게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음료 쿠폰을 지급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