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배스킨라빈스, ‘리턴 오브 레전드’ 플레이버 2종 출시
SPC 배스킨라빈스, ‘리턴 오브 레전드’ 플레이버 2종 출시
  • 박세리 기자
  • 승인 2023.01.19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턴 오브 레전드’ 플레이버 2종 (사진=SPC 배스킨라빈스)
‘리턴 오브 레전드’ 플레이버 2종 (사진=SPC 배스킨라빈스)

[화이트페이퍼=박세리 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리턴 오브 레전드’ 플레이버 2종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1리턴 오브 레전드 플레이버는 미국을 포함해 전 세계에서 50년 이상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배스킨라빈스 최고의 맛 ‘프랄린 앤 크림’, ‘루나 치즈 케이크’ 2종이다. 오랫동안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맛을 원하는 국내 소비자들의 요청으로, 한국 배스킨라빈스에서 전설의 플레이버를 선보인다.

프랄린 앤 크림은 배스킨라빈스 전세계 1위 플레이버로 1970년 출시된 이래 지금까지 배스킨라빈스 최고의 맛으로 꼽힌다. 배스킨라빈스의 창업자 ‘라빈스’가 그의 아내와 프랄린 피칸을 먹던 중 떠오른 영감을 토대로 탄생한 플레이버다. 부드러운 바닐라 아이스크림, 프랄린 피칸, 진한 캐러멜 시럽이 환상적인 달콤함을 선사한다.

또, 배스킨라빈스 미국 1위 치즈 플레이버 루나 치즈 케이크는 1969년 인류 최초의 달 상륙을 기념하기 위해 착륙 다음날 출시한 제품이다. 역사의 중요한 순간을 기념하기 위해 탄생했다는 스토리를 보유하고 있어, 미국 소비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톡톡 튀는 이름과 스토리뿐 아니라 부드러운 치즈 케이크 아이스크림에 초콜릿과 크래커가 듬뿍 들어갔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오랫동안 세계적으로 사랑받은 1위 플레이버를 맛보고 싶어 하는 국내 소비자들의 요청에 ‘리턴 오브 레전드’ 플레이버 2종을 출시하게 됐다”고 전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