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모두의마블'서 요기요 제휴 프로모션 선봬
넷마블, ‘모두의마블'서 요기요 제휴 프로모션 선봬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3.01.17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이미지=넷마블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넷마블은 모바일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에 배달앱 ‘요기요’와의 제휴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오는 29일까지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제휴로 이용자들은 ‘요기요 할인쿠폰 페스티벌'을 통해 ‘모두의마블’에 접속하면 ‘요기요’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또 ‘모두의마블’에서 세계 여행 등의 미션을 완료하면 ‘브랜드 맛집! 요기요 여행’ 이벤트로 '[요기요] S~S+ 영광의 빛',  'S요기요 풍선껌' 등을 획득할 수 있다. 'S요기요 풍선껌'은 획득 개수에 따라 ‘별사탕 박스’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보드판 내에 치킨, 피자 등의 음식이 랜드마크로 등장하는 이벤트 맵 ‘요기요 빌리지맵’도 기간 한정으로 오픈한다.

넷마블은 ‘요기요’ 프로모션과 더불어 콘텐츠 업데이트도 진행했다고 밝혔다.

쏟아지는 물줄기를 통해 공격과 방어를 할 수 있는 ‘워터파크맵’, 주방 콘셉트의 맵 스킬을 활용해 전략적인 플레이를 구사할 수 있는 신규 맵 ‘마법의 주방이 업데이트됐다. 이용자들은 게임에 접속만 해도 최대 ‘1만다이아’를 얻을 수 있는 ‘만 다이아 광산’도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넷마블은 오는 3월 31일까지 접속만 하면 캐릭터 ‘진화 한복 마히로’를 얻을 수 있는 '진화 한복 마히로 성장 미션'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용자들은 게임을 플레이하면 ‘S+[진화 한복 마히로 전용] 각성 아크쉴드 헬멧’ 등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