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온앤더뷰티, ‘클린뷰티’ 기획전 진행
롯데온 온앤더뷰티, ‘클린뷰티’ 기획전 진행
  • 박세리 기자
  • 승인 2022.09.22 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온 온앤더뷰티, ‘클린뷰티’ 기획전 진행 (사진=롯데온)
롯데온 온앤더뷰티, ‘클린뷰티’ 기획전 진행 (사진=롯데온)

[화이트페이퍼=박세리 기자] 롯데온의 프리미엄 뷰티전문관인 온앤더뷰티는 다음달 5일까지 ‘클린뷰티’ 행사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행사 기간에는 인체에 유해한 성분을 넣지 않은 클린뷰티 상품과 동물성 성분을 사용하지 않거나 동물 실험을 하지 않은 비건 화장품을 소개한다. 일부 행사 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0% 추가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각 브랜드에서도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이번 클린뷰티 기획전에는 더바디샵, 쌀롱드리, 아로마티카, 록시땅, 아워글래스 등 38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참여 브랜드는 상품 할인과 함께 사은품을 준비해 기획전을 찾는 고객들에게 클린 뷰티 상품 사용을 적극 권장한다.

롯데온은 지구와 환경을 생각하는 마음으로 클린뷰티 상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솔직 리뷰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 기간에 클린뷰티 기획전 상품을 구매하고 리뷰를 작성하면 자동으로 응모되고, 베스트 리뷰를 작성한 35명을 추첨해 클린뷰티 상품 1개를 무작위로 증정한다.

임지은 롯데온 뷰티 상품기획자(MD)는 “국내 화장품 시장에도 본격적으로 지구와 환경을 생각하는 클린뷰티 트렌드가 자리잡고 있어 다양한 클린뷰티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획전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