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P유통] CJ제일제당 ‘육공육’ 넉 달 만에 100만개 판매 外
[WP유통] CJ제일제당 ‘육공육’ 넉 달 만에 100만개 판매 外
  • 박세리 기자
  • 승인 2022.09.20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제일제당 ‘육공육’ 인기몰이
LG생활건강 ‘진생 에세스 AD 단청 에디션’ 출시
SPC 던킨 최대 50% 혜택 담은 'SKT T Day‘ 프로모션 진행
CJ제일제당 육공육 (사진=CJ제일제당)
CJ제일제당 육공육 (사진=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 ‘육공육’ 인기몰이... 넉 달 만에 100만개 판매

[화이트페이퍼=박세리 기자] CJ제일제당은 프리미엄 델리미트(Deli meat) 전문 브랜드 ‘육공육(六工肉)’의 더블에이징 후랑크가 지난 5월 말 출시 후 4개월간 누적판매량이 100만개를 돌파했다고 20일 밝혔다.

CJ제일제당은 육공육 더블에이징 후랑크의 월 평균 매출은 20억원(소비자가 기준)을 기록하고 있어 이 추세라면 CJ 대표 히트 상품 대열에 합류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육공육은 후랑크, 킬바사, 롱후랑크, 비엔나 등 4종으로 선보였다. 해외나 외식에서 경험하던 수제햄의 정통성은 살리면서 한국인이 선호하는 맛과 풍미를 담았다. 특히 혼자 사는 독립 가구는 물론 10대 자녀와 성인 자녀가 있는 가구에서 인기가 높다. 이는 최신 식문화 트렌드를 빠르게 포착, 상품화한 결과로 풀이된다. 4종 모두 팬 조리, 워터프라잉, 에어프라잉 등 다양한 방법으로 조리할 수 있어 편의성도 높다.

특히 육공육의 독보적 맛 품질은40여년 간 쌓아 온 CJ만의 차별화된 기술력이 뒷받침됐다. 기존 제품 대비 2배(12~48시간) 이상 저온숙성한 후 한 번 더 열풍 건조해, 풍부한 육즙과 톡 터지는 식감을 극대화했다.

 

LG생활건강 수려한 ‘진생 에세스 AD 단청 에디션’(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수려한 ‘진생 에세스 AD 단청 에디션’(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수려한 20년 맞이 ‘진생 에세스 AD 단청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의 대표 한방 브랜드 ‘수려한’이 출시 20년을 맞아 전통과 현대가 어우러진 특별한 아름다움을 전하는 ‘모던 민화’ 프로젝트 두번째 시리즈로 ‘진생 에센스AD 단청 에디션’을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에디션은 한국 전통 건축물의 아름다움을 대표적으로 보여주는 ‘단청’을 모티브로 모던 민화를 그리는 서하나 작가와 협업해 탄생했다. 전통적 아름다움의 단청을 모던 민화를 통해 현대적 재해석으로 에디션에 담았다. 단청의 ‘오방색’은 진생 에센스AD에 담긴 다섯 가지 인삼 성분을 의미하며, 궁궐에서 사용한 ‘모로단청’을 디자인 모티브로 수려한의 특별한 품격과 우아함을 전달한다.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는 이번 에디션은 기존 진생 에센스의 용량을 두배로 증량하고 안티에이징 효과를 더해주는 ‘진생 시그니처 엠플’ 및 ‘진생 크림’, ‘천삼 골든 클렌징 폼’이 함께 증정되어 하절기 지친 피부를 하루 종일 생기 있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는 안티에이징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한편 수려한은 ‘진생 에센스AD 단청 에디션’ 출시를 맞아 ‘락고재 한옥 컬렉션’과 협업을 진행한다. 락고재는 '옛 것을 누리는 맑고 편안한 마음이 절로 드는 곳'을 의미하며, 한국의 전통 문화와 한옥의 아름다움을 전달하는 한옥 호텔이다. 다음달 31일까지 락고재 투숙객에게 수려한 진생 단청 키트를 증정하고, 수려한 공식 SNS를 통해 락고재 이용 이벤트를 진행한다.

 

SPC 던킨 최대 50% 혜택 담은 ‘SKT T Day‘ 프로모션 (사진=SPC그룹)
SPC 던킨 최대 50% 혜택 담은 ‘SKT T Day‘ 프로모션 (사진=SPC그룹)

SPC 던킨 최대 50% 혜택 담은 'SKT T Day‘ 프로모션 진행

SPC그룹 계열사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SKT T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풍성한 할인 및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T Day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9월의 남은 수요일인 오는 21일, 28일 총 2회에 걸쳐 진행되며, 던킨 매장 이용 시 T 멤버십 애플리케이션(앱) 내 ‘T Day 매직 바코드’를 제시하면 전 품목 40% 할인 및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우주패스’ 상품 가입 고객의 경우에는 50%의 혜택이 적용된다. 최대 할인 금액은 각각 6천원 및 1만원, 1일 1회 참여 가능, 일부 점포 제외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