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손보, 해외여행 안전 일깨우는 SNS 댓글 이벤트
에이스손보, 해외여행 안전 일깨우는 SNS 댓글 이벤트
  • 김은경 기자
  • 승인 2022.07.25 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21일까지 회사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진행
(자료=에이스손보)
(자료=에이스손보)

[화이트페이퍼=김은경 기자] 에이스손해보험은 해외여행의 안전을 도모하고자 ‘10가지 해외여행 안전 수칙’을 공개하고, SNS 댓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에이스손보가 공개한 “10가지 해외여행 안전 수칙’은 ▲여권 유효기간 및 비자 확인하기 ▲수하물 표 보관하기 ▲필수 예방접종 확인하기 ▲안전한 숙소 고르기 ▲중요 문서의 사본 미리 준비하기 ▲지리에 익숙한 경우에만 자동차 렌트하기 ▲실시간 소셜 미디어 포스팅은 신중하게 하기 ▲방문국 여행경보 및 안전 공지 확인하기 ▲비상상황 대책 미리 마련하기 ▲여행자 보험 영문 증권 준비하기 등으로 대수롭지 않게 여겨 간과할 경우 큰 곤욕을 치를 수 있는 주의사항들이 담겼다.

SNS 댓글 이벤트(“여러분만의 안전한 해외여행 방법은?”)는 8월 21일까지 회사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된다. 

이벤트는 해외여행 중 크고 작은 사고나 위험에 노출되지 않을 안전 팁을 댓글로 남기고 친구를 태그하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매주 발표하는 당첨자에게는 스타벅스 음료 쿠폰이 증정된다.

한편, 에이스손보는 해외여행 중 휴대폰 파손, 항공기 및 수화물 지연에 따른 비용, 예기치 않은 사고로 인한 의료비 발생 등 여러 위험을 보장받는 해외여행자 보험의 중요성도 강조했다.

미국, 캐나다 지역의 경우 ‘Chubb해외여행보험’ 가입자는 약관에서 보장하는 상해 또는 질병으로 지역 병원 방문 시 해당 병원이 에이스손보와 행정처리로 연계돼 있다면 지불 보증 서비스를 통해 별도의 병원비를 지불하지 않고 치료를 받을 수 있다. 

또한 긴급의료지원센터를 운영해 긴급 사고 발생 시 24시간 세계 어느 곳에서나 전화로 연락하면 한국어로 필요한 서비스를 안내받을 수 있다.

보험 가입은 모바일 및 PC뿐만 아니라 제주항공, 티웨이, 진에어 등 항공사 홈페이지에서 항공권 구매 시 가입할 수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