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삼립, 야놀자 빅데이터 활용 첫 간편식 ‘효계 숯불 닭갈비’ 3종 출시
SPC삼립, 야놀자 빅데이터 활용 첫 간편식 ‘효계 숯불 닭갈비’ 3종 출시
  • 박세리 기자
  • 승인 2022.07.05 1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PC삼립 ‘효계 숯불 닭갈비’ 3종 출시(사진=SPC)
SPC삼립 ‘효계 숯불 닭갈비’ 3종 출시(사진=SPC)

[화이트페이퍼=박세리 기자] SPC삼립은 5일 야놀자클라우드의 빅데이터를 활용한 ‘줄서는 맛집 간편식’의 첫 제품인 ‘효계 숯불 닭갈비’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은 야놀자에프앤비솔루션의 웨이팅 관리 서비스의 맛집 트렌드 데이터에서 추출한 신사동 가로수길 대표 맛집인 숯불 닭갈비 전문점 ‘효계(曉鷄)’의 시그니처 메뉴다. 효계는 일본 츠지 조리사 전문학교 출신 청년 쉐프가 운영하는 합정 닭꼬치구이 맛집 '쿠이신보'가 2020년 오픈한 숯불 닭갈비 전문점이다.

신제품은 안심에 와사비 레몬소스를 곁들여 담백한 맛이 일품인 ‘와사비 닭안심구이’, 닭 목살에 매콤한 고추장 소스를 양념한 ‘양념닭목살’, 닭다리에 간장소스를 발라 구워낸 ‘간장닭다리’ 등 3종이다. 제품은 네이버 스토어의 삼립 브랜드관, 현대투홈 등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SPC삼립 관계자는 “이번 출시한 제품은 줄서지 않고도 인기 맛집의 메뉴를 집, 캠핑 등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한 제품”라며, “앞으로도 맛집 트렌드 데이터 기반의 줄서는 맛집 메뉴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