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BTS 모델로 ‘아이콘 얼음정수기’ 후속 광고 공개
코웨이 BTS 모델로 ‘아이콘 얼음정수기’ 후속 광고 공개
  • 박세리 기자
  • 승인 2022.07.05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웨이 아이콘 얼음정수기, 방탄소년단(BTS) 가장 작은 얼음정수기편(사진=코웨이)
코웨이 아이콘 얼음정수기, 방탄소년단(BTS) 가장 작은 얼음정수기편(사진=코웨이)

[화이트페이퍼=박세리 기자] 코웨이가 아이콘 얼음정수기 후속 광고 시리즈인 '가장 작은 얼음정수기'편을 공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지난 6월 17일 공개한 '서머송'편, '얼음땡'편에 이은 후속 광고 '가장 작은 얼음정수기'편이다. 코웨이 글로벌 브랜드 모델인 방탄소년단이 등장해 아이콘 얼음정수기의 세련된 컬러를 배경으로 신제품의 주요 장점을 감각적으로 소개했다.

특히, 아이콘 얼음정수기의 아이스 핑크와 블루 색상의 컬러풀한 배경 속에서 아이콘 얼음정수기의 콤팩트한 사이즈, 맞춤형 얼음 크기, 빠른 제빙 성능, 취침모드 저소음, 4중 UV 살균 등 5가지 기능을 방탄소년단의 간결하고 위트 있는 제스처로 보여준다.

앞서 공개된 두 편의 아이콘 얼음정수기 신규 광고와 티저 영상은 공개 2주 만에 유튜브 조회 수 약 320만 뷰, 댓글 3400개를 돌파하는 등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코웨이는 이달 10일까지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방탄소년단이 출연한 코웨이 아이콘 얼음정수기 광고를 시청한 뒤 개인 SNS에 해시태그와 함께 영상 URL을 공유하고 코웨이닷컴에 참여 정보를 제출하면 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코웨이 아이콘 얼음정수기(1명)와 스타벅스 기프티콘(100명)을 증정한다.

심병희 코웨이 마케팅실장은 "방탄소년단을 통해 코웨이 아이콘 얼음정수기의 혁신 기술과 편의성을 소비자에게 감각적으로 전달하고자 했다"며 "여름 성수기를 맞아 아이콘 얼음정수기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한 다방면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전개하겠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