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넥슨, '넥슨 현대카드' PLCC 공개
현대카드-넥슨, '넥슨 현대카드' PLCC 공개
  • 고수아 기자
  • 승인 2022.06.30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두 회사가 개발한 리워드 시스템 기반한 혜택 담아
넥슨 대표 IP 모티브로 총 9종의 플레이트 디자인도
(사진=현대카드)
(사진=현대카드)

[화이트페이퍼=고수아 기자] 현대카드와 넥슨이 게임 유저에 최적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PLCC(상업자 전용 신용카드)인 '넥슨 현대카드'를 30일 공개했다.

넥슨 현대카드는 두 회사가 개발한 리워드 시스템 ‘넥슨 현대카드 포인트’에 기반한 혜택을 제공한다. 적립한 포인트는 넥슨 홈페이지 내 회원 전용상점인 ‘넥슨 현대카드샵’에서 게임 쿠폰을 구매하거나 넥슨 캐시로 전환할 때 사용할 수 있다.

신용카드인 ‘넥슨 현대카드’ ‘넥슨 현대카드 UNLIMITED’ 2종과 체크카드 ‘넥슨 현대카드 CHECK’ 1종 등 총 3가지 종류로 출시됐다.

이 카드는 결제금액의 최대 2%를 넥슨 현대카드 포인트로 적립한다. 0.5%의 기본 적립은 한도 없이 주어지며, 전월 이용금액이 30만원 이상일 시 추가로 1.5%를 쌓아준다. 추가 적립의 경우 월 이용금액 1000만원 한도로 제공된다.

프리미엄 고객을 위한 ‘넥슨 현대카드 UNLIMITED’는 결제 금액의 최대 3%를 한도 없이 넥슨 현대카드 포인트로 적립할 수 있다. 

연 6만 포인트 바우처와 생활 편의 영역 6만원 할인, PC방 할인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넥슨컴퓨터박물관 메가티켓 2매를 청구 할인 방식으로 무료 제공한다. 넥슨 현대카드 UNLIMITED 회원들은 메탈 플레이트를 신청해 발급 받을 수 있다.

넥슨 현대카드 CHECK는 국내 가맹점 결제 금액의 0.5%를 넥슨 현대카드 포인트로 적립해준다. 적립 한도는 월 이용금액 50만원까지다.

넥슨 현대카드는 ‘바람의나라: 연’ ‘카트라이더’ ‘메이플스토리’ 등 넥슨의 대표 IP(Intellectual Property∙지적재산권)를 모티브로 한 총 9종의 플레이트 디자인을 선보였다. 

발급 패키지에는 넥슨 IP 캐릭터 스티커도 함께 제공된다. 연회비는 ‘넥슨 현대카드’가 1만원, ‘넥슨 현대카드 UNLIMITED’가 15만원, ‘넥슨 현대카드 CHECK’가 2000원이다.

한편 현대카드와 넥슨은 이번 신용카드 론칭을 기념해 특별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 넥슨 현대카드 발급 시 제휴 선택에 동의하면 넥슨 현대카드 포인트를 최대 1만 포인트까지 추가 적립할 수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