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세계 월경의 날’ 맞아 템포 할인 프로모션 진행
동아제약, ‘세계 월경의 날’ 맞아 템포 할인 프로모션 진행
  • 박세리 기자
  • 승인 2022.05.24 1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대 60% 할인 행사 진행...오는 30일까지
동아제약이 세계 월경의 날을 맞아 템포 제품에 대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사진=동아제약)
동아제약이 세계 월경의 날을 맞아 템포 제품에 대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사진=동아제약)

[화이트페이퍼=박세리 기자] 동아제약이 오는 28일 세계 월경의 날을 맞아 템포 제품에 대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동아제약은 세계 월경의 날의 의미를 되새기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세계 월경의 날은 생리를 불결하고 부정한 것으로 치부하고, 토론하기를 터부시하는 것에 문제의식을 갖고, 이를 극복해야 한다는 뜻을 담아 제정됐다. 생리가 평균적으로 28일 주기, 5일간 지속된 다는 것에서 착안해 매년 5월 28일에 기념하고 있다.

월경의 날 제정에 가장 큰 역할을 한 NGO 워시 유나이티드(WASH United)는 타고난 신체 기능인 생리로 인해 교육의 자유, 경제활동의 자유를 보장받지 못하는 일을 경계해야 한다고 말한다. 이들은 생리용품이 사치품으로 취급되는 많은 나라에 생리용품을 지원하고, 생리위생과 여성 인권을 주제로 다양한 캠페인과 교육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생리용품은 신체적·정신적 부담이 가중되는 생리 기간 여성의 편안한 일상을 지켜내는 가장 기본적인 요소”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많은 여성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생리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동아제약이 준비한 이번 프로모션은 최대 60%까지 할인 받을 수 있으며, 오는 30일까지 동아제약 공식몰 디몰(:D mall)에서 진행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