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 슬기로운 미국주식 탐구생활 '1편 나이키'
NH투자증권, 슬기로운 미국주식 탐구생활 '1편 나이키'
  • 고수아 기자
  • 승인 2022.05.03 2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국 대표기업 및 국내 상장리츠 자료 출간 시작
어려운 글로벌 시황, 고객들 위한 투자정보 확대
NH투자증권 슬기로운 미국주식 탐구생활-나이키 편. (자료=NH투자증권)
NH투자증권 슬기로운 미국주식 탐구생활-나이키 편. (자료=NH투자증권)

[화이트페이퍼=고수아 기자] NH투자증권은 최근 미국 주식시장 대표기업 분석자료인 '슬기로운 미국주식 탐구생활'과 국내 상장리츠 시리즈로 '인플레 방어, 안정적 배당! 떠오르는 상장리츠'를 출간했다고 3일 밝혔다. 

1편에서는 신발/의류 분야에서 압도적인 브랜드 파워를 자랑하는 ‘나이키’를 다뤘다. 

2편으로 ‘존슨앤드존슨’을 출간할 예정으로 NH투자증권은 향후 높은 브랜드 파워와 혁신기술, 안정적인 배당, 그리고 성장성을 확보한 미국 대표 기업에 대해 순차적으로 발간할 예정이다.  

리포트들은 변동성이 확대된 국내외 증시상황에서 투자에 어려움을 겪는 고객에게 대안적 해법을 제시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발간했다.

고객 친화적인 스토리텔링형 리포트로써 글로벌 시장을 선도하는 미국 대표기업과 최근 문제가 되는 인플레이션을 방어하고 안정적인 배당을 통해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국내 상장리츠를 고객의 눈높이에서 이해하기 쉽게 전달할 수 있도록 제작한 것이 특징이다.

국내 상장리츠 시리즈 리포트인 '인플레 방어, 안정적 배당! 떠오르는 상장리츠' 1편은 상장리츠를 고객이 이해하기 쉽게 설명한 자료다. 향후 시가총액 상위 순으로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는 상장리츠 10여 개를 심도 있게 분석해 발간할 예정이다.

이승아 NH투자증권 상품솔루션본부장은 “고객의 관심과 니즈를 최우선으로 반영해 실제 투자에 도움이 되도록 쉽고 유용한 콘텐츠 제공을 위해 해당 리포트를 발간했다”며 “최근 어려운 글로벌 증시상황에서 고객들에게 대안을 제시하고, 도움이 되는 투자정보를 지속해서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