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 100% 리워드 주는 ‘모으는 행복’ 프로모션
카카오페이, 100% 리워드 주는 ‘모으는 행복’ 프로모션
  • 고수아 기자
  • 승인 2022.04.13 08: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섯 가지 재료를 모으면 랜덤쿠폰/포인트 지급
(자료=카카오페이)
(자료=카카오페이)

[화이트페이퍼=고수아 기자] 카카오페이가 카카오페이앱에서 재료를 모아 랜덤 박스를 완성하면 간식 쿠폰이나 카카오페이포인트를 100% 지급하는 ‘모으는 행복’ 4회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12일부터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 모아야 하는 랜덤박스의 재료는 박스, 테이프, 포장지, 리본, 마법가루 총 다섯 가지이다. 카카오페이앱에서 다섯 가지 재료를 모두 모아 랜덤박스를 완성한 사용자들은 랜덤간식과 랜덤포인트 중 선물을 고르면 된다.

랜덤간식은 치킨과 라면, 커피, 감자칩, 초콜릿 중 무작위로 제공되며, 랜덤포인트는 카카오페이포인트 1000P~5만P(포인트)가 지급된다. 선물은 박스를 완성할 때마다 주어진다. 프로모션에 한 번이라도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1년 치 간식값 150만 포인트의 주인공(3명)이 될 수도 있다.

사용자들은 카카오페이앱에서 이벤트에 참여하고, 카카오톡이나 SNS 공유를 통해 친구들을 초대해 재료를 수집하면 된다. ▲ 카카오페이앱에 들어오면 누구나 최초 재료 1개를 무작위로 받고, ▲친구에게 초대 링크를 공유하면 공유한 사람과 친구 모두 1개씩 랜덤으로 재료를 얻는다. ▲필요한 재료를 친구와 교환 또는 선물할 수 있고, ▲친구 대시보드를 통해 카톡 친구들에게 참여를 유도하고 재료 교환 요청도 가능하다.

‘모으는 행복’ 프로모션은 1회차에 스타벅스 커피, 2회차에 GS편의점 3천 원권, 3회차에 배스킨라빈스 싱글레귤러 쿠폰을 선물하며 입소문을 탔다. 3회차 모두 계획된 일정보다 조기 종료되며 사용자들의 많은 호응을 얻었다.

안우진 카카오페이 허브사업 부문장은 "재료 주고받기와 재료 모으기를 게임처럼 재밌게 받아들이면서 많은 사용자들이 프로모션에 참여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재미와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