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디지털 혜택 담은 '케이뱅크 롯데카드'
롯데카드, 디지털 혜택 담은 '케이뱅크 롯데카드'
  • 고수아 기자
  • 승인 2022.04.11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배달/마켓·멤버십·스트리밍 서비스
디지털 익숙한 고객 위한 5~50% 캐시백
(자료=롯데카드)
(자료=롯데카드)

[화이트페이퍼=고수아 기자] 롯데카드는 케이뱅크와 함께 '케이뱅크 롯데카드'를 선보였다고 11일 밝혔다.

이 카드는 인터넷전문은행 케이뱅크 결제 계좌를 기반으로, 디지털에 익숙한 고객이 일상 생활에서 주로 이용하는 페이, 배달/마켓, 멤버십, 스트리밍, 스타벅스, 대중교통 등의 ‘라이프 가맹점’에서 최대 50%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라이프 캐시백’ 혜택으로 업종별 이용금액의 5~50%를 캐시백한다. 

업종별로는 ▲페이(네이버페이/삼성페이) 5% ▲배달/마켓(쿠팡이츠/요기요/배달의민족/마켓컬리/오아시스) 10% ▲멤버십(스마일클럽/쿠팡로켓와우클럽/네이버플러스) 10% ▲스트리밍(넷플릭스/디즈니플러스/왓챠/웨이브/FLO) 10% ▲스타벅스 사이렌오더 50% ▲대중교통(버스/지하철) 50%를 캐시백 받을 수 있다. 

라이프 캐시백 혜택은 지난달 이용금액이 40만원 이상인 경우 제공되며, 캐시백 한도는 통합 월 최대 1만원이다. 한도 초과 시에도 0.5%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여기에, 라이프 가맹점을 제외한 국내외 전 가맹점에서 0.5%를 한도 없이 '기본 캐시백'으로 돌려준다. 지난달 이용금액이 40만원 이상이면 0.5% '특별 캐시백' 혜택을 추가로 제공해 총 1%를 캐시백 받을 수 있다.

카드 디자인은 IPX(구 라인프렌즈)의 글로벌 인기 IP(Intellectual Property, 지식재산권) ‘BT21(비티이십일)’이 적용됐다. 

BT21은 코야(KOYA), 알제이(RJ), 슈키(SHOOKY), 망(MANG), 치미(CHIMMY), 타타(TATA), 쿠키(COOKY), 반(VAN) 등으로 구성된 글로벌 인기 캐릭터 브랜드다. 고객은 타이거(Tiger), 베이직(Basic), 빈티지(Vintage) 디자인 3종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으며, 실물카드와 함께 BT21 스티커 세트도 함께 제공된다.

케이뱅크 롯데카드는 케이뱅크 앱을 통해 신청 가능하며, 연회비는 1만5000원(국내전용/Master/AMEX)이다. 자세한 카드 혜택 및 이벤트 내용은 케이뱅크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디지털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고객을 위한 혜택에 집중한 카드”라며 “케이뱅크와 긴밀한 협업을 통해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와 맞춤형 이벤트 등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